[시선뉴스] 현대사회에 들어 남녀노소 불구하고 피부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화장품의 종류와 브랜드가 늘어나는 가운데, ‘원진 바이오 헬스 케어’는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하여 피부 속 고민까지 해결해 주는 광채 피부를 위한 화장품 라인 ‘닥터진’을 출시했다.

닥터진 화장품은 원진바이오헬스케어 피부 전문가 그룹으로 피부과, 성형외과, 가정의학과의 전문의들과 줄기 세포, 안티에이징 연구원들의 수많은 실험으로 과학적으로 검증되어 새롭게 개발한 제품이다.

 

원진바이오헬스케어의 닥터진 라인 제품은 BHA성분과 AHA성분의 특수비율을 통해 만들어 졌으며, 닥터진의 핵심 성분으로 광채피부를 만드는 큰 장점이다.

닥터진 라인에는 클렌저, 토너, 세럼, 선케어, BB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하게 묵은 각질을 정돈하고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정리하여 피부결의 개선을 돕고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기 때문에 여드름 피부에도 적합하다.

원진바이오헬스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피부고민 중에서는 공통점이 있다. 대부분 모공 속 피지, 번들거리는 피부, 거칠어진 피부결, 푸석한 피부 4가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피부고민의 공통점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각질과 피지를 없애고 피부 속 광채를 되찾기 위한 토탈 필링 프로그램 닥터진 라인을 개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여름철에는 땀과 유분으로 피부 겉이 번들거리기 때문에 보습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지만 피부 속은 여전히 건조한 상태이기 때문에 ‘닥터진 수분영양촉촉 SET’를 추천한다. 현재 2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더불어 닥터진 SET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하여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닥터진 화장품은 닥터진 공식 홈페이지(www.wonjinmall.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CJ오쇼핑에 입점하여 CJ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