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외식창업 전문기관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가계가 어려워지면 외식비를 가장 먼저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에 외식시장에서는 이러한 소비경향에 맞춰 가격을 낮추거나 양을 푸짐하게 주는 전략을 펼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고깃집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중에서 이러한 전략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창업브랜드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프랜차이즈 숯불양념 소갈비 전문점 '불소식당'을 들 수 있다.

 

'불소식당'은 소갈비 4인분을 주문 시 4인분을 더 주는 ‘4+4’ 전략으로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덤마케팅'도 성공요인이지만 우선 고객들이 가장 만족해하는 부분은 바로 맛이다. 숯불양념 소갈비뿐만 아니라 떡갈비도 덤으로 먹을 수 있고 주꾸미, 냉면, 잔치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지만, 어느 메뉴를 주문해도 그 맛이 매우 뛰어나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식재료만 사용하고, 특화된 레시피를 적용하기 때문에 맛과 품질이 매우 뛰어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불소식당은 동종 업체에서는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맛과 품질의 자부심을 내세우고 있고, 특별한 메뉴라인과 노하우를 가진 본사의 지원으로 인해 오픈하는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가맹점의 높은 매출현황이 알려지면서 현재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불소식당의 창업문의 본사 홈페이지(www.bullso.co.kr) 또는 대표전화(1644-5899)로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