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2015년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15FW 신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전사적 차원의 ‘815 광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 금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광복기념 세일 이벤트는 고품질의 신상품을 1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815 광복 70주년 프로모션은 신성통상과 에이션패션이 전사적 차원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폴햄을 비롯해 엠폴햄, 팀스, 올젠, 앤드지, 탑텐, 지오지아, 유니온베이가 함께 참여한다. 이 8개 브랜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한 가지의 아이템을 선정해 15,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월상품이 아닌 15FW 신상품을 믿기 힘든 가격에 내놓는 만큼, 소비자들로서는 양질의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듯하다.

행사에 참여한 폴햄 측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는 마음과 더불어 큰 기념잔치라는 선물로 고객들의 마음을 기쁘게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국내 캐주얼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폴햄은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유니크함,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815 광복 70주년 프로모션은 공식홈페이지(http://www.polhamtown.com/)와 전국 매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나머지 7개 브랜드가 선보이는 행사제품도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