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혹은 호르몬의 영향, 건강상의 문제로 생겨나는 기미는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 주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기미화장품, 기미치료약, 잡티제거팩 등이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각각 차이가 있겠지만, 지속적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하며 ‘트러블’의 위험도 감수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노력을 아끼지 않아도 다시 재발한다는 지긋지긋한 기미. 이러한 기미치료에 대한 고민을 없애줄 새로운 기미없애는방법이 나타났다. 그것은 ‘장희빈미안법’이다. 조선시대 최고의 미녀 장희빈, 임금의 눈에 들기 위해 미모를 가꿔야 했던 궁녀들이 쓴 전통적인 피부관리법이 현대식으로 재해석된 것이다.

 

장희빈미안법은 천연분말을 이용하여 직접 배합해서 쓰는 기미에좋은천연팩으로,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쓸 수 있다.

율무, 녹두, 감초, 백봉령, 백강잠, 토사자, 흑축, 살구씨, 미강, 팥, 진주, 연근 분말들이 들어가 있으며, 이 분말들은 기미치료에 좋다고 알려진 이 재료들이 분말화 된 것으로, 물이나 각종재료를 섞어서 반죽을 만들고 얼굴에 바른다.

기미잡티제거를 하기 위해 10~15분 정도 휴식을 가진 뒤 천연비누나 물 세안으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된다. 일반 세안제는 천연성분을 씻어내기 때문에, 기미주근깨제거 효과가 떨어질 우려가 있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천연팩을 사용시 꼭 천연비누를 사용할 것을 사용자들은 권하고 있다.

또 얼굴잡티제거에 쓰는 천연팩은 매일매일 사용하는 기미치료제가 아닌 일주일 2~3번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바쁜 직장인들이나 가사와 육아에 바쁜 주부들이 많이 구입하고 있다고 한다.

기미제거, 주근깨제거, 잡티제거, 얼굴하얘지는법등 효능이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피부고민에도 알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메리트다.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과 얼굴잡티제거 방법으로 3개월째 사용하고 있다는 한 사용자는 집에서 원하는 분말을 가지고 직접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배합해서 사용하는것에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고 전한다.

반죽을 만들 때 영양을 주고 싶다면 계란노른자, 피부진정을 위해선 오이즙 등의 재료를 섞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미잡티제거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장희빈미안법 관계자는 “보통 3~6개월 꾸준히 사용 했을 때 기미제거 효과가 확실히 나타난다. 저렴한 기미잡티제거비용으로 길게는 6개월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을 갖고 있으므로 합리적으로 집에서 얼굴기미없애는방법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으로 보인다”며 “피부에 순하고 확실한 기미치료 효과를 원한다면, 만족도가 높은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