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재경 SBS스포츠 아나운서가 현란한 댄스 실력을 깜짝 공개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를 단독으로 생중계 하고 있는 SBS스포츠는 2015-2016 EPL 홍보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오는 8일 개막하는 EPL을 예고하기 위해 만든 이 영상에서는 새로운 시즌부터 축구 팬들을 만날 홍재경 아나운서가 숨겨뒀던 춤 실력을 유감 없이 보여줘 관심이 쏠린다.

▲ 홍재경 SBS스포츠 아나운서가 현란한 댄스 실력을 깜짝 공개했다.(출처/SBS)

홍재경 아나운서는 현란한 춤 동작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다음 무릎으로 볼 트래핑을 하는 등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춤실력을 공개했다.

야구와 골프를 넘나들며 스포츠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홍재경 아나운서는 이번 영상을 통해 파격 변신을 하며 축구 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축구 유니폼을 입고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 했으며 이번 시즌부터 형식에 얽매이지 않은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의 프로그램 '축덕쌀롱' 진행자로도 투입된다. 제작진은 이를 표현하기 위해 홍보영상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홍재경 아나운서는 오지은, 김남희 아나운서와 함께 이번 시즌부터 EPL 생중계 전 방송되는 프리뷰 성 프로그램 '축덕쌀롱' 진행을 맡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