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름철을 맞아 해수욕장과 워터파크는 이미 북적 이는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다.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든 만큼, 자신의 몸매를 뽐내기 위해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사람들도 상당수다. 하지만 출처가 불분명한 다이어트 보조제나 약으로 몸이 상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발생하고 있다. 보다 간편하면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지금, 좋은 대안으로써 코코넛 오일을 추천해본다

코코넛오일 속에는 기본적으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다. 대신 그 자리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게 채우고 있다. 코코넛오일은 체지방이 쌓이지 않는 데다,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을 높여 혈중 포도당 농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한다. 또 과체중을 방지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당뇨 등의 질환도 막아준다. 피부 흡수력도 뛰어나 풍부한 영양분과 수분을 피부에 공급함으로써, 햇빛 노출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감소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고 하니 차세대 슈퍼푸드라 불리울 만하다.

 

잭스코코가 선보이는 코코넛오일은 원심분리 방식으로("Raw & Fresh") 생산한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이다. 공정방법의 차별화로 다른 오일에 비해 코코넛 특유의 향이 적고, 훨씬 부드럽다. 오일로 하는 요리나 아메리카노에 넣어서 먹으면 아주 좋은 섭취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잭스코코코리아 관계자가 귀띔을 해주었다.

또한, 잭스코코는 운동 후 갈증해소에 효과적인 코코넛워터도 제공하고 있다. 단맛과 떫은맛이 현저히 낮고,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코코넛오일과 마찬가지로 제조공정의 차별성을 앞세워 “저온살균방식”을 적용함으로써 보다 신선한 자연 그대로의 코코넛 워터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코코넛오일과 코코넛워터를 담는 팩과 병은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가 직접 디자인해 유니크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다이어트에 탁월한 두 코코넛 제품을 선보인 잭스코코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30개국 이상에 랜딩되어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미국과 스페인, 영국, 스웨덴, 호주, 중국, 일본 등 세계각지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제휴를 통해 해외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널리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점점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어 강남 일대나 홍대 대학가에서는 해당제품을 들고 길거리를 거니는 여성들을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다.

잭스코코의 코코넛오일과 코코넛워터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 올리브영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잭스코코 공식블로그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현재 구매자에 한해 슈퍼콘서트 티켓 무료배포 이벤트도 펼치고 있는 만큼, 멋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 잭스코코를 만나 볼 수 있고 콘서트 티켓도 확보할 수 있는 8월의 멋진 일석이조가 되지 않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