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창업시장에서 고깃집은 인기아이템으로 통한다. 한국사람들이 외식할 때 선호하는 메뉴가 고기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너도 나도 고깃집 창업에 뛰어드는 상황이 지속되면서 과다 경쟁으로 인해 평범한 고깃집은 살아남을 수가 없는 상황이 되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현 소비심리를 감안한다면 합리적인 가격대로 뛰어난 품질의 고기를 제공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만족도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까다로운 소비자들이 흔쾌히 주머니를 연다는 것이다.

반값고깃집이라는 타이틀까지 붙은 불소식당은 창업 전문가들이 말하는 차별성을 이다. 불소식당은 숯불양념 소갈비전문점으로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더 주는 덤 마케팅으로 소갈비 가격파괴를 선언하며 마케팅에 성공하였다.

불소식당은 성공은 단순 가격이 아니라 품질 좋은 육류를 직수입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자체 개발한 숙성기술로 특화된 소스로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실제 매장을 찾는 손님들의 가격대비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이러한 소문으로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본사 관계자는 말했다.

최근 불소식당은 1년도 안 되는 기간 동안 가맹점 100호점 돌파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세한 불소식당의 창업문의는 본사홈페이지(www.bullso.co.kr) 또는 대표전화(1644-5899)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