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화장실, 욕실은 더 이상 청결하지 못한 공간으로 존재할 수 없게 됐다. 카페, 음식점 등의 리뷰를 남기는 네티즌들의 대다수가 화장실을 중요한 평가요소로 생각하고, 호텔 등을 방문하는 이들 또한 향기나는 욕실에 대한 인식의 비중이 날로 커지고 있는 것이다.

더군다나 많은 사람들이 욕실을 자신들만의 힐링공간으로 꾸미고 있다. 예상외로 많은 사람들이 사회생활을 하며 받은 스트레스를 욕실에서 푼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 욕실을 인테리어하고 이에 맞는 욕실 제품을 사는 데도 많은 돈과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분위기에 편승해 가장 먼저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바로 호텔 업계다. 최고급의 호텔들은 고객의 품격과 동시에 호텔 자체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욕실에 놓이는 어메니티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항상 럭셔리하면서도 좋은 향을 골라내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들이고 있는 것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들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욕실 내의 아로마테라피에 주목하고 있다. 그 중, 태국 스파 브랜드 'THANN(탄)'은 해외 여러 호텔의 어메니티로 활용되고, 고객들의 아로마테라피를 돕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THANN 관계자는 “THANN의 모든 아로마테라피 제품은 친환경 제품으로 사람들이 편안한 기분으로 휴식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유명하다. 많은 시간을 욕실에서 할애하고, 휴식을 취하는 현대인에게 탄의 제품은 아늑하면서도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욕실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더 많은 사람들이 THANN의 향기를 즐기며 지친 일상에 활력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THANN은 태국의 친환경 아로마테라피 브랜드이며, 오천 년 이상 태국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쌀에서 가져온 쌀겨 오일의 비타민 E 성분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조기(Shiso)를 최초로 스킨케어에 사용한 브랜드로 유명해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롯데 에비뉴엘 월드 타워점과 롯데 면세 월드 타워점, 그리고 지난 6월 롯데 본점에 매장을 오픈해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 직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욕실안 아로마테라피가 중요시 되면서 많은 호텔에 어메니티로 선정되며 각광받고 있는 친환경 화장품 ‘THANN(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소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