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자파 없는 건강한 돌침대의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가 연일 뜨겁다.

2015년 브랜드 대상수상, 오는 9월 중국 우수고객들의 방문예정 등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미건의료기 이재화대표는 “개발단계에서부터 국제품질규정에 맞추어 엄격하게 관리하여 왔으며, 제조 및 배송까지의 고객만족 서비스가 가능하다” 며 “특별히 기존의 돌침대와는 달리 전자파 문제를 해결하였다는 점에서 많이들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인기의 요인을 전했다.

 돌침대 상담은 ‘전자파측정기’구비가 되어있는 전국 미건의료기매장에서 가능하다.

업계는 어버이날을 비롯하여 각종 효도선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돌침대를 구매하려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전망했다. 이에 전자파에 대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이 전자파를 차단시킨 미건의료기의 돌침대 (SB-7000)에 대한 관심도 더 높아질 것이라는 게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미건의료기 권중석포항점장은 “고객들이 매장에 들어서면 전자파측정부터 요구한다”고 말하듯이 전자파 걱정 없는 돌침대의 수요자층이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다. 덧붙여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하여 직접 찾아오는 연령층도 확대되고 있다.

전 세계 42개국 바이어들과의 수출상담은 물론 중국 소비자들은 본고장으로 방문까지 하는 등 열풍이 거세지는 추세다. 건강한 100세 시대 노후관리라는 측면과 효도선물은 돌침대라는 트렌드가 견인차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주)미건의료기는 현재 최소한의 인원을 제외하고 전사적 휴무 중이므로, 전화 후 상담을 먼저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문의 홈페이지 (www.migunondol.com) 전화 042-671-7779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