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타블로가 미국 힙합 신성 JOEY BADA$$(조이 배드애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프로듀서 Code Kunst(코드쿤스트)와 JOEY BADA$$(조이 배드애스)가 진행하는 글로벌 힙합프로젝트로 여기에 참여하는 한국 래퍼로 타블로가 확정되면서 둘사이에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지게 됐다.

▲ 타블로가 미국 힙합 신성 JOEY BADA$$(조이 배드애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한다. (출처/YG엔터테인먼트)

타블로와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하는 JOEY BADA$$ (조이 배드애스)는 미국 브루클린 출신의 95년생 랩퍼로 지난 2012년 발매한 '믹스테잎 '1999''로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올해 1월에는 데뷔 앨범인 ‘B4.DA.$$’를 발매, 90년대 힙합 황금기를 이끌었던 올드스쿨, 붐뱁(Boom Bap) 스타일의 사운드로 주목을 받았다.

국내 힙합신에서 매력적인 가사와 펀치라인으로 유명한 타블로와 어린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시적인 표현과 깊이 있는 가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두 힙합 뮤지션의 만남이 어떤 작품을 만들어 낼지 벌써부터 힙합팬들의 기대을 모으고 있다.

힙합계에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8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