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중동호흡기 증후군(메르스)의 여파와 여름 무더위로 기력과 식욕이 떨어지는 요즘 기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는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그 중 오리의 높은 영양가와 효능은 예로부터 전혀 내려오고 있다. 육류 중 유일한 알칼리성 식품이라 몸이 산성화 되는 것을 막아주며, 비타민 A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두뇌개발 및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데 이러한 보쌈을 보쌈으로 요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역 맛집으로 알려진 강남구 대치동 '보쌈마을'이 오리보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삼성동맛집인 보쌈마을은 보쌈 전문집 같지 않은 넓은 매장과 쾌적한 분위기로 회식 고객의 호응도 이끌어 내고 있다. 족발, 보쌈 등의 주 메뉴는 물론 김치나 소스 등 식자재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 것은 물론 100% 국내산 오리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양식에 좋은 오리보쌈 외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다양한 음식이 함께 나오는 보쌈마을의 대표 메뉴인 마을 스페셜이다. 삼성동맛집인 보쌈마을의 마을 스페셜은 돼지보쌈과 해물, 오리보쌈 등이 특수제작 된 한 접시에 담겨 나오는데,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점심 식사류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한 끼 식사로 좋은 양의 보쌈이 식사용으로 나오는 보쌈정식은 8천원에 판매된다. 저렴한 가격에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구성덕분에 근처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삼성동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보쌈마을의 위치는 강남구 대치동 996-12 2층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67-2772)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