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점차 외식 메뉴가 다양해지면서 사람들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있는데 그럼에도 꾸준히 외식 메뉴로 사랑을 받는 것이 바로 스테이크다. 그런데 스테이크는 보통 다른 메뉴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이 존재한다.

그런데 최근 이러한 스테이크 가격 파괴에 성공한 스테이크 레스토랑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천안맛집 ‘모모스테이크’는 기존 스테이크 레스토랑과 달리 만원 이하의 경제적인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며 천안스테이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천안 쌍용동맛집 모모스테이크는 7,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스테이크 정식과 함박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테이크 메뉴의 최소 가격은 7,000원일 정도로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면 품질에 의문을 품을 수 있지만 천안맛집 모모스테이크의 경우 품질 또한 매우 훌륭하다는 고객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쌍용동 스테이크 모모스테이크는 사이드 메뉴로 피자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하고 3가지의 특제소스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며 천안맛집추천으로 활발히 언급되고 있다.

또한 천안스테이크 모모스테이크는 매장의 분위기도 호평을 받고 있는데 모던하고 심플한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음식점이 아닌 고급스러운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이러한 여러 장점 덕분에 천안스테이크 레스토랑 모모스테이크는 인기 맛집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 방영이 되기도 했다.

천안맛집 모모스테이크의 한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 것처럼 고품질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있다. 외식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모모스테이크는 지속적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쉼터 역할을 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쌍용동맛집 모모스테이크의 이러한 가격 파괴 전략은 외식 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모모스테이크는 풍부한 직영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성장과 더 완벽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는 상황이다.

스테이크 맛집 모모스테이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전화문의(041-903-5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