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회복지사 보육교사 전문 교육기관인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스터디는 2015년 7월 15일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앞서 케이스터디는 1학기 장학금으로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학습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었다. 전체 석차를 기준으로 1등부터 5등까지는 수강료 전액을 장학금으로 제공하고 총 100명에게 차등해서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 되었다.

이날 수여식에 참여한 수강생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제공한 정태용 부원장은 학습자들이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과 함께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하며, 추후 학습자들을 위한 정책과 제도를 꾸준히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장학금 수여자/왼쪽부터 신수아씨, 국윤라씨, 정태용 부원장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 참여한 전체 최우수학습자 국윤라씨는 1등을 했다는 소식에 가족들에게 자랑도 하고 아이들에게 ‘봐라 엄마가 일등 했다! 너희들도 열심히 하면 엄마처럼 잘 할 수 있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이제 남은 실습도 열심히 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엄마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아이와 함께 장학금수여식에 참여한 신수아씨는 지난 몇 달을 열심히 산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에너지를 준 아이아빠와 아이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이들의 수강후기 및 장학금 수상소감은 케이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는 평생교육제도에 따라 누구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특히 많이 활성화 되어 있는 원격교육기관의 수강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느 때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추어져 있다.

교육부 산하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가인증을 받고, 한국콘텐츠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인증을 받은 케이스터디는 엄정한 기준아래에서 편안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수강생을 위한 제도를 운영하여 학습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과정을 준비하며 심리상담사 등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여 좀 더 전문적인 사회복지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동이 잦은 회원을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1:1 담당 플래너 제도를 운영하여 사소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도록 수강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에서 인가받은 정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여 취업, 재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15년 7월 개강반 추가모집을 진행 중이며, 8월 개강반 수강생도 모집하고 있다. 자격증·학위 취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代 1544 - 9623) 또는 홈페이지 (www.kstudy.co.kr) 무료학습설계, 1:1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