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7월 19일~07월 25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여러 가지 일로 복잡한 기분이니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일이나 집중을 요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삶의 환경을 크게 바꾸는 이사와 같은 일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이지요. 매사에 있어서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기분까지 챙겨주기는 힘들 것이지요. 차분히 휴식을 취하면서 생각을 정리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다른 사람에 비해 모자람 없이 제 몫을 해나가고 있다고 믿고 있었는데, 회사의 정리해고 대상에 이름이 올라가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동안 당신이 직장에 쏟아 부은 애정이 일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도 있는 기운이 보이네요. 근무태도도 성실했고 실적도 나쁘지 않았던 터라 부당한 대우를 받는다는 불만이 자연히 생겨납니다. 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요 결정을 돌이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는 한 주가 되겠습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몇 차례의 난관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하겠습니다. 어떠한 어려움도 사람의 의지보다 더 강한 것은 없습니다. 스스로 깨닫지 못했던 당신의 잠재된 가능성과 불굴의 노력이 당신의 한 주를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멀지 않은 곳에서 길운이 비추는군요.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자꾸만 과거를 떠올리게 되니, 지금이 너무 견디기 힘들고 아무래도 예전보다 상황이 나빠진 듯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미련을 두기보다는 진취적으로 미래를 향상시키는 것이 현명한 태도일 것입니다. 최근 헤어짐을 경험했다면 미련을 두거나 슬픔에 잠기지 말고, 더 좋은 사람을 찾아 나서는 것이 좋겠습니다.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만남을 가지는 것이 당신에게 활력과 기쁨을 찾아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무엇보다 당신의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몸에 일어난 작은 적신호가 사실은 심각한 증상의 징조일지도 모릅니다. 술담배는 되도록 줄이고 낮과 밤이 뒤바뀐 듯한 생활도 바로잡아야겠군요. 장시간 앉아있어 당신의 어깨와 목에 통증을 가하는 컴퓨터의 사용도 대폭 줄여야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지 않는다면 멀지 않은 미래에 큰 곤경을 겪게 될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당신의 행동과 관련하여 부모님의 책망을 듣게 되는 한 주입니다. 되도록이면 부모님의 의견을 받아들여야하며 그것이 아닐지라도 직접 면박하며 의견을 충돌시키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모두 당신을 위해서 하는 말씀이니 되도록 양보하거나 물러서도록 하십시오. 자칫 세상에서 가장 무익한 싸움을 하게 될지도 모르니 감정적인 대응은 절대 금물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지금 시작한 일에 지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처음 일을 시작할 때의 활기를 곧 잃어버리는 것은 당신의 약점입니다. 비록 처음과 같은 새로움과 매력이 덜 느껴진다 하더라도 조금 더 끈기를 가지고 매달려보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모처럼 나타난 새로운 일을, 당신의 싫증 때문에 무감동하게 흘려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과도한 소비로 점철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이것저것 당신이 사고 싶어했던 것을 구매하게 되니, 새로 들여온 물건의 수만큼 당신의 지갑은 텅텅 빌 것입니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하게 되어 한편으로는 마음이 든든하나, 앞으로 시작될 가난한 나날들을 생각하면 걱정이 생기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결국 타인에게 손을 벌리게 되고 마니 애꿎은 신세를 지고 싶지 않다면 애초에 조금씩 절제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뜻하지 않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한 주입니다. 예기치 못한 순간에 만남은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에게 있어 무척 반가운 사람이나, 당신이 바라마지 않던 이상형인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순간에도 당신의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늘 준비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좀 더 용기를 내서 포부를 크게 가져 보십시오. 당신에게 주어진 이 날은 당신이 부딪히고 뛰어다니며 개척한 만큼의 보람과 성과를 안겨 줄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런 의욕을 느끼지 못하고 소극적으로 무의미하게 사는 한 주라면 당신은 아무 것도 기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요령을 피우기 보다는 평상시에 해온 것처럼 정직하고 근면하게 행동하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모든 물질적 욕구를 다 충족시킬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따라줄 것이라 기대해도 좋습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사람이란 자신의 이해득실에 따라서 쉽게도 등을 돌릴 수 있는 존재입니다. 이제까지 아무리 믿었던 사람이라도 사정이 나빠지면 당장 저쪽 편으로 돌아설 수 있다는 사실을 몸소 체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신뢰란 가벼운 것이 아님을 명심하고 믿음직스러운 당신의 모습을 상대편에게 가능한 한 잘 어필하세요. 당신을 향해 웃고 있던 사람이 바로 다음날 싸늘하게 등을 돌리는 것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대인관계에 신중해지세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