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흔히 '남자의 멋은 수트'라는 말이 있다. 수트 하나로도 비즈니스틱한 남자의 멋과 남성다움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은 과거와 달리 타이트한 핏감으로 몸매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수트들이 인기를 얻고 있어 자연스레 맞춤정장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와 관련해 맞춤정장 및 맞춤예복 브랜드 중 으뜸으로 꼽히는 '제이진옴므(대표 이정환)'가 수미주라(접착식)에서도 각광받으며 새롭게 수제 브랜드(비접착식/비스포크) 직영 공장을 8월에 오픈할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중 수제정장을 찾는 분들이 꾸준히 늘어 브랜드를 직접 런칭하게 됐다"라며, "제이진옴므만의 장인정신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수제정장을 선보이겠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제이진옴므의 인기고공행진 이유는 무엇보다도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수트 덕분이다. 국내 대부분의 맞춤정장샵이 하청공장을 두고 있는 것과 달리, 제이진옴므는 직영공장을 운영하며 자체적으로 정장을 제작하고 있어 완벽한 품질의 맞춤정장을 제공한다.

한편 수트 업계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제이진옴므는 100% 자체제작을 자랑하는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종로본점, 일산 1호점, 일산2호점, 강남점, 수원점, 목동점, 합정점, 산본점, 청주점, 구리점, 안산점, 송도점, 강동점, 전주중앙점, 대구수성점, 평촌점, 천안점, 미아점, 구월점, 구로점, 의정부점, 서울역점, 화성점, 울산점, 수지점, 대전점, 왕십리뉴타운점, 구미점 등 전국매장만 40곳을 두며, 추가로 부산점, 부천 상동점, 성남 수진역점, 원주점, 별내점 오픈을 준비 중인 제이진옴므가 대형 브랜드로 발돋음하고 있다.

이번 제이진옴므는 최대 65%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2015 여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진옴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jjinhom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