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경기 불황은 일상 생활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그 어려움을 체감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부담감 증가로 이어지고 있으며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결혼을 미루거나 독신주의를 고집하는 인구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마냥 결혼 문제를 회피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따라서 결혼 준비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것 중 하나인 결혼 예물 준비에서도 예비 부부들은 트랜디한 디자인을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결혼예물을 찾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최근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이러한 트랜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취급하는 종로 예물샵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종로예물투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결혼 예물을 위해 종로를 찾는 예비 부부가 급격하게 늘고 있으며 많은 종로예물 매장들이 이러한 분위기를 따라가고 있다.

그 중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곳이 있는데 바로 ‘꼬모다이아몬드(http://www.comogem.com/)’가 그 주인공이다.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는 기존 다른 결혼예물샵보다 경제적인 비용과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는 고가의 유명 브랜드 결혼예물에 뒤지지 않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공정 과정에서 가격 거품을 낮추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꼬모다이아몬드의 이러한 장점에 열광을 하고 있는 것이다.

2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는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결혼예물을 제작하고 있다. 꼬모다이아몬드의 실력파 디자이너들은 끊임없이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들의 노력으로 독창적 디자인과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꼬모다이아몬드의 이영석 대표는 “결혼에 부담을 느껴 비용 절감을 하면서도 의미를 더할 수 있는 예물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의 심정을 이해한다.”고 밝혔으며 “특별하고 소중한 인생 새 출발의 일부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에서는 예물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14K다이아몬드 목걸이 증정, 다이아반지 업그레이드, 저녁식사권 제공 등의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