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값비싼 피부과를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손쉽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은 국내에서도 많이 쏟아지고 있다. 스크럽제, 필링젤, 워터필링기 등등 수 많은 제품들이 온, 오프라인에서 판매되어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러한 제품들 사용으로 각질제거를 기대하기는 그 효과가 매우 적다. 겉표면의 각질만을 제거하기 때문에 금새 또 각질층이 형성되기 때문이다.

PMD는 미국의 피부과 전문의인 Mark Taylor 박사가 피부과의 크리스탈 필링기를 보고 착안하여 만든 필링기구로 값비싼 피부과 대신 동일한 기능을 집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피부과에서 시술받는 동일한 기능을 홈케어 제품으로 만들어 피부에 자극이 강하진 않으면서 즉각적인 각질 제거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는 특허받은 알루미늄 산화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디스크가 피부 표면에 닿으면서 즉각적인 각질을 제거해 주기 때문이다.

 

디스크의 소재인 알루미늄 산화 크리스탈은 살균효과가 되어 박테리아가 살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 여러번 사용해도 피부트러블을 방지시켜 준다. 이는 1인 1기기가 아닌 가족 또는 친구와 같이 사용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여럿이 사용해도 위생적으로 무방하다.

국내에 필링기는 많지만 각질제거만 될 뿐 2가지 이상의 멀티기능이 되는 기기는 드물다. PMD는 기본적인 각질 관리 이외에 석션(흡입) 기능이 가능하다. 이는 피부 아래를 표피쪽으로 끌어당겨 마사지를 해줌으로써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함으로써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러한 기능으로 팔자주름, 늘어진 턱선관리, 고르지 않은 피부 관리 및 주름 개선에도 효과를 준다.

PMD는 미국의 저명한 방송 프로그램인 USA Dr. Oz, The Doctors, Good Morning America, The Talk 등에서 기술력으로도 인정받고 가장 인기높은 미용 제품 중 하나로 PMD가 소개되었다. 또 미국 최대 홈쇼핑인 QVC 홈쇼핑에서 뷰티어워드를 수상하였으며, 국내에서도 유명한 인스타일 매거진에서도 BEST BEAUTY BUYS에 선정 된 바 있다.

현재 국내 오프라인 매장중에는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은 종합몰, 오픈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 중 현대홈쇼핑(H몰)과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쿠폰할인 판매 및 추가 사은품증정 행사도 함께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