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한 운동 열풍이 불고 있다. 그 목적은 운동하는 사람에 따라 다양한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도 있고 다이어트나 근육 운동을 통해 미적인 측면을 추구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날씨가 무더워지는 여름철이 다가오고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미적 욕구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하지만 운동을 배경 지식 없이 무작정 실행하는 것은 자칫 건강을 해칠 수도 있으며 그 효율성 또한 기대하기 힘들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며, 이에 따라전문가를 통한 효율적인 운동을 해보려는 사람들의 관련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서초동 휘트니스‘메가휘트니스과학센터’는 전문가를 통한 개개인 맞춤형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남부터미널 부근에 위치한 메가휘트니스과학센터는 이름 그대로 과학적인 분석과 방법을 통해 고객들의 운동을 돕는다. 이곳에서는 사람마다 각기 체형과 기본 자세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운동 방법을 전문가와 함께 강구하며, 헬스를 포함한 여러 가지 운동을 효율적으로 실시한다.

메가휘트니스는 고통과 노력이 따라야 무엇인가를 얻는다는 ‘No pain No gain’이라는 말을 과감하게 버렸다. 운동의 과정에는 당연히 고통이 따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과학적인 분석과 체계적인 운동 방법 및 관리를 통해 고통을 최소화시키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고 ‘Without pain, With fitness’를 모토로 삼는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 체형분석기와 보행분석기를 통해 자신의 체형과 몸상태를 과학적으로 분석하며 ‘과학적인 운동’을 단어 그대로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서초동에 위치한 메가휘트니스과학센터는 교대 역이나 남부터미널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어 접근성도 좋다는 평가다.

서초동 헬스로 유명한 메가휘트니스과학센터는 헬스는 물론 PT, 필라테스, 요가, 스피닝, 골프, 클라이밍 등 매우 다양한 운동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의 휘트니스 센터이다.

또한 남부터미널 메가휘트니스과학센터는 다양한 운동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깨끗한 샤워시설과 마사지실,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 시설 또한 갖추고 있으며, 센터 내에 있는 카페에서는 고급 원두 커피는 물론, 단백질 음료와 샐러드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메가휘트니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정말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곳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과 방문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