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성 SPA 브랜드 랩(LAP)을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랩코리아(대표 최윤준)는 오는 17일(금) 랩 명동 롯데 영플라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서는 총 4가지의 오픈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7일 오픈 당일 랩의 티셔츠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7월 17일 오픈 당일 하루 동안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될 제품은 랩 미키콜라보 티셔츠 & 카카오톡 콜라보 티셔츠다.

 

오픈일부터 7월 19일까지는 티셔츠를 단돈 1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1천원 티셔츠는 일별 100장 한정으로 진행되며, 매장 오픈과 함께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1천원 티셔츠 이벤트가 진행될 7월 17일부터 7월 19일까지는 스페셜데이로, LAP(랩)과 LAPCOS(랩코스)에서 진행한 모든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5 S/S 일부 품목도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15 Summer 디즈니 도날드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도날드덕 럭키 박스'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최대 20만원에서 상당의 아이템이 들어 있는 '도날드덕 럭키 박스'는 랜덤으로 1만원에 판매된다.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은품 이벤트로 전 구매고객 네일스티커를 증정하며 ▲ 7만원 이상 구매 시 슬리퍼 ▲ 10만원 이상 구매 시 랩코스 핸드크림 ▲ 15만원 이상 구매 시 클러치백을 증정한다.

랩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일 명동 영플라자점은 랩의 다양한 제품과 랩의 코스메틱 브랜드 LAPCOS(랩코스)로 구성되어 멀티숍 형태로 꾸며진다"며, "명동 롯데 영플라자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