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커피 애호가들이 증가하면서 커피의 향과 맛을 따지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가정에서도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이용해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런 가운데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국내 판매 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밀리타 코리아(대표양정웅)는 커피머신 파격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은다.

이번 보상판매는 브랜드와 기종에 관계없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캡슐 커피머신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페오 바리스타’를 100만원 할인, 카페오 솔로, 솔로앤밀크를 1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밀리타는 독일의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커피기업으로, 유럽에서도 최고라 일컫는 ‘카페오 바리스타’는 품질은 물론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 기능부분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의 하나인 레드닷어워드 2014를 수상하고, 플러스 엑스어워드를 통해 유럽 혁신 브랜드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 및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일부 매장과 롯데 하이마트 전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거품 없는 커피머신을 소개하는데 주력했고 이에 고객들의 인정을 받아 국내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며 “이에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해외 직구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밀리타 코리아는 매장 전시 및 리퍼제품을 2년 무상 보증으로 최대 60%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으며, 밀리타 원두를 3Kg(판매가 99,000원)를 증정하는 파격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뉴코아 백화점 본점 3층 밀리타 직영 전시장(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70-2)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밀리타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사용후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밀리타 전자동 커피머신 사용 후 개인 SNS, 블로그, 카페 등에 포스팅 한 후 홈페이지 이용후기 이벤트란에 남겨주면 선착순 100명에게 밀리타 원두 1Kg를 선물한다.

밀리타 코리아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는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www.melittakorea.com)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