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5년 7월 3일부터 7월5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장르 – 액션,어드벤처,SF / 미국 / 125분
출연 -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줄거리 -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마침내, 인류의 운명이 결정된다!

▪ 연평해전
장르 – 드라마 / 한국 / 130분
출연 - 김무열, 진구, 이현우, 이완
줄거리 - 해군 출신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정장 ‘윤영하’ 대위. 아내의 든든한 남편이자, 참수리 357호 조타장 ‘한상국’ 하사. 어머니의 하나뿐인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의무병 ‘박동혁’ 상병. 참수리 357호 대원들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고된 훈련 속에 서로를 의지하며 가족 같은 존재가 되어간다. 무더운 여름과 함께 월드컵의 함성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한국과 터키의 3, 4위전 경기가 열리던 그날 서해 바다 한 가운데에 포성이 울리는데…

▪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 2015)
장르 – 액션, 스릴러, SF, 공포, 어드벤처 / 미국 / 125분
출연 -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타이 심킨스, 닉 로빈슨
줄거리 - 살아있는 모든 것을 압도할 그들이 깨어났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새롭게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는데… 돌아온 공룡의 세상! 인류에게 닥친 최악의 위협!

▪ 극비수사
장르 – 드라마, 범죄 / 한국 / 107분
출연 - 김윤석, 유해진, 송영창, 이정은
줄거리 - 1978년 부산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
한 아이가 유괴된 후, 수사가 시작되고 아이 부모의 특별 요청으로 담당이 된 공길용 형사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극비 수사를 진행하기로 한다. 한편, 가족들은 유명한 점술집을 돌아다니며 아이의 생사여부를 확인하지만 이미 아이가 죽었다는 절망적인 답만 듣게 되고, 마지막으로 도사 김중산을 찾아간다.

▪ 소수의견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6분
출연 - 윤계상, 유해진, 김옥빈, 이경영
줄거리 - 지방대 출신, 학벌 후지고, 경력도 후진 2년차 국선변호사 윤진원(윤계상). 강제철거 현장에서 열여섯 살 아들을 잃고, 경찰을 죽인 현행범으로 체포된 철거민 박재호(이경영)의 변론을 맡게 된다. 그러나 구치소에서 만난 박재호는 아들을 죽인 건 철거깡패가 아니라 경찰이라며 정당방위에 의한 무죄를 주장한다. 변호인에게도 완벽하게 차단된 경찰 기록, 사건을 조작하고 은폐하려는 듯한 검찰, 유독 이 사건에 관심을 갖고 접근해오는 신문기자 수경(김옥빈). 진원은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님을 직감하고, 선배인 이혼전문 변호사 대석(유해진)에게 사건을 함께 파헤칠 것을 제안한다.

▪ 리틀드래곤 코코넛
장르 – 애니메이션 / 독일 / 80분
출연 - 김경희, 유지원, 이소은, 임채헌
줄거리 - 비행은 빵점, 의욕만큼은 만점인 사고뭉치! 불꽃 드래곤 ‘코코넛’. 채식 선언한 육식 드래곤! 반전매력의 먹보 드래곤 ‘오스카’. 원정대의 똘똘 브레인! 새침한 비주얼의 뾰족 드래곤 ‘마틸다'. 천방지축 세 친구는 모두의 운명이 걸린 신비의 ‘불꽃풀’을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불꽃풀’을 탐내는 쉐프 드래곤부터 모든 것을 삼켜버리는 구덩이 괴물까지 다양한 종족들을 만나면서 예상치 못한 위기를 겪게 되는데... 과연 허당끼 가득한 드래곤 원정대가 미션을 수행하고 위기에 빠진 드래곤 아일랜드를 지켜낼 수 있을까?!

▪ 19곰 테드 2
장르 – 코미디 / 미국 / 115분
출연 - 마크 월버그, 아만다 사이프리드, 세스 맥팔레인, 리암 니슨
줄거리 - 왕따에게도 왕따 당하던 8살 존(마크 월버그)의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살아 움직이게 된 테드(세스 맥팔레인)! 무적의 썬더 버디로 30년 동안 철없고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던 둘은 테드가 인간이 아니라 물건(?)이라는 법원의 판결로 멘붕에 빠진다. 빡친 테드는 존과 함께 자신의 인권(?)을 입증하기 위해 승률 99.8% 변호사 사만다(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찾아가는데……

▪ 라자루스
장르 – 공포 / 미국 / 83분
출연 - 올리비아 와일드, 에반 피터스, 마크 듀플래스, 브루노 건
줄거리 - 죽은 이를 되살려내는 ‘라자루스 이펙트’ 연구를 진행하던 연구원들. 죽은 동물을 되살리는 데 성공하며 자신들의 업적을 세상에 알릴 생각에 기뻐하는 것도 잠시, 학과장의 반대로 모든 실험이 중단될 위기에 처하고 만다. 비밀스럽게 실험을 계속 진행해나가던 이들은 뜻밖의 사고로 팀원 중 한 명인 조이를 잃고, 실험의 팀장인 프랭크는 조이를 되살리기 위해 인간을 대상으로 한 그들의 첫 번째 실험을 강행한다. 다행히 실험은 성공하여 조이는 되살아 나지만 팀원들은 곧 조이가 이상해졌다는 것을 눈치 채고, 자신들의 실험으로 인해 끔찍한 결과가 초래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마는데…

▪ 심야식당
장르 – 드라마 / 일본 / 120분
출연 -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기리 조, 타카오카 사키, 타베 미카코
줄거리 - 도쿄의 번화가 뒷골목,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밥집이 있다. 모두가 귀가할 무렵 문을 여는 ‘심야식당’. 영업시간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주인장이 가능한 요리는 모두 해주는 이 곳 마스터(코바야시 카오루)는 손님들의 허기와 마음을 달래줄 음식을 만든다. 그리고 그 곳을 찾는 단골 손님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 일본 / 61분
출연 - 미나미 오미, 타카하시 미키, 야마자키 타쿠미, 스기모토 사오리
줄거리 - 엄마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동생 ‘하나’ 때문에 속상한 ‘호비’, 그러던 어느 날, 동생의 꿈에 엄마나무가 나타나 도움을 요청한다. 무서운 거미 형제 때문에 엄마나무가 위험에 빠진 것. 결국 ‘호비’와 동생 ‘하나’, 친구들은 모두 함께 엄마나무를 지키기 위해 섬으로 모험을 떠나고, 그 곳에서 새로운 원숭이 소녀 ‘치키’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호비와 친구들은 ‘치키’와 함께 엄마나무섬을 구할 수 있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