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건강식품 브랜드 ‘머치모어 탑3’가 여름방학을 맞아 ‘+1’ 이벤트를 실시해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글루코사민과 초유 츄어블, 프로폴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7월 7일(화)~8월 16일(일)에 걸쳐 진행된다.

글루코사민은 인체 내에서 천연으로 만들어지는 아미노당으로 골, 관절질환에 탁월한 것으로 유명하다.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은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한 글루코사민에 같이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인 상어연골과 녹색입홍합이 함께 들어있다. 우리나라 식품 안전처의 품질 적격 판정을 받아 안정성도 보장되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

 

머치모어 탑3 초유는 뉴질랜드의 깨끗한 환경에서 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초유에 산양유를 다량 함유한 제품이다. 칼슘과 비타민 A 등 성장인자와 면역인자가 풍부하고 소화흡수가 빠르다.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도 함유되어 있다. 엄마의 수유를 받지 못한 아기들의 면역력 향상에서부터 성장기 청소년의 성장, 출산 후 산모의 영양공급, 노약자의 건강증진 등 전 연령대에 고루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는 벌들이 채집한 수지와 자신들의 체액을 섞어 만들어진 물질로, 플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 물질이 면역력을 증진하는 역할을 한다. 머치모어 탑3 프로폴리스는 연질캡슐로 냄새를 차단하고 소화 흡수가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40~50대와 노년층에 효과적이며, 피부 재생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어 여성에게도 추천된다.

머치모어 탑3는 여름방학 맞이 ‘+1’ 이벤트를 통해 글루코사민 제품을 5병 이상 구매하면 추가로 1병을 더 증정한다. 초유 츄어블 제품도 5병 이상 구매하면 1병을 더 받을 수 있다. 프로폴리스는 10병 이상 구매 시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보온보냉텀블러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머치모어 탑3 공식홈페이지(http://www.muchhmo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