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개그우먼 출신 연기자 라윤경이 학부모로부터 자녀들과 함께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동료 학부모 주장과 엇갈려 논란이 일고 있다.

6일 한 매체에 따르면 경기도 성남시 한 초등학교 왕따 가해 학생의 세 엄마인 A 씨, B 씨 두 명은 지난 4월 21일 오후 9시께 술에 취해 라윤경의 집을 찾았다.

이 세 사람은 라윤경에게 500CC의 유리 호프잔을 집어 던진 것은 물론 "연예인 생활을 못 하게 해주겠다"라며 협박성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 개그우먼 출신 연기자 라윤경이 학부모로부터 자녀들과 함께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출처/유튜브 영상 캡처)

이로 인해 라윤경은 전치 3주의 뇌진탕 진단을 받았으며, 라윤경의 아들 역시 발바닥에 상처를 입고 18개월 된 어린 딸은 흉부와 복부의 타박상을 입었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은 경기도 성남시의 한 초등학교에서 학부모로 알고 지내던 사이로, 친분이 있는 A 씨의 딸이 호감을 갖고 있던 B 씨의 딸과 잘 어울리지 못하자 시비가 붙어 실제 싸움으로 번진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경찰은 라윤경이 "A 씨가 유리로 된 500cc 맥주잔을 던져 (내가) 뇌진탕을 입었다"고 주장했지만 A 씨는 "맥주잔을 던지긴 했지만 (라윤경이) 맞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오히려 라윤경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맞고소했다고 전했다.

한편 경찰은 라윤경의 아들과 딸의 폭행 의혹에 대해서도 증거가 불충분하다며 범죄사실에 넣지 않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