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주)스키드온코리아 (파워슬라이드 코리아, 플라잉이글 코리아 대표이사 김용주)는 신발착탈식 인라인스케이트 둡 doop의 2016년형 모델을 출시했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과 주행·휴대·편의성을 강화 한 것이 주목해야 할 점이다.

모델마다 브랜드마다 사이즈 선택이 어려운 일반 휘트니스 인라인보다, 쉽게 사이즈를 선택 할 수 있도록 주행자의 발에 자유자재로 맞출 수 있는 사이즈 조절장치와 투박함을 덜어주고 또한 날렵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편리성과 실용성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모델 별로 각각 M(230~275), L(280~300)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고 굽이 낮은 운동화 신발에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그밖에 다른 프레임을 장착 할 수 있어 다양한 종류로의 변환 주행을 할 수 있다.

또한 2016 둡 포톤은 LED 바퀴를 장착하여 야간 주행 시 휠에서 LED랜턴과 비슷하게 밝은 빛이 발생하여 보다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 해졌다.

파워슬라이드 한국 공식 정품 수입 총판 스키드온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2016 둡 클래식, 2016 둡 스위프트, 2016 둡 포톤, 2016 둡 프리스타일III'은 기존 '2015 둡 어반, 스워브, 프리스타일, 스위프트'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휴대•편의성이 강화되어 보다 안전하고 스타일리쉬한 도심 주행과 좀 더 단단하게 발등과 발목 서포트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둡 한국 공식 수입 총판 스키드온 코리아 관계자는 "2016 둡은 유니크한 디자인에다 주행성, 휴대성 모두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인라인 스케이터 및 롤러스케이트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고 밝혔다.

현재 둡은 파워슬라이드 한국 공식 수입 정품 총판 스키드온 코리아의 직영 매장인 롤링몰(http://rollingmall.co.kr)에서 판매 중이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이나 구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