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서울 종로)] 지혜를 소망하는 허수아비와 따뜻한 심장을 원하는 양철나무꾼, 참다운 용기를 원하는 사자, 그리고 이들을 이끌고 소원을 이뤄주는 서쪽 마녀를 찾아가는 도로시 이야기인 오즈의 마법사는 만화나 책으로 만나봤을 것이다.

1900년 프랭크 바움이 발표한 '위대한 마법사 오즈'는 발간 동시에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다. 책을 넘어서 연극과 영화, 뮤지컬로 만들어지면서 전 세계 곳곳에서 공연되고 있기도 하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한성아트홀)

한성아트홀에서 준비한 가족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100년 동안 사랑받은 위대한 마법사 오즈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신나는 음악과 연기자들의 생동감 있는 연기로 더욱 실감나게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한성아트홀)

현실의 세계에서 마법의 세계로 뛰어넘는 도로시와 사람처럼 행동하는 다양한 등장인물들은 산만한 아이들도 금새 뮤지컬에 빠져들게 되고, 등장인물들을 통해 자신 스스로를 돌아보고 감춰진 능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한성아트홀)

또한 도로시가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며 나눈 진한 우정과 사랑을 통해 아이들에게 친구들과 서로서로 도와가며 자신의 꿈을 향해 희망을 잃지 않는 소중한 마음을 자연스레 배울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한성아트홀)

■ 가족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기 간 : 2015년 7월 17일 (금) - 2015년 8월 30일 (일)
(화~금 11시, 2시/ 토~일 11시, 1시 월요일 휴관 )
장 소 : 대학로 브로드웨이 아트홀 1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