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 보도본부 | 박진아 기자
  • 승인 2015.07.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15.06.26~2015.06.28)

[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5년 6월 26일부터 6월28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연평해전
장르 – 드라마 / 한국 / 130분
출연 - 김무열, 진구, 이현우, 이완
줄거리 - 해군 출신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정장 ‘윤영하’ 대위. 아내의 든든한 남편이자, 참수리 357호 조타장 ‘한상국’ 하사. 어머니의 하나뿐인 아들이자, 참수리 357호 의무병 ‘박동혁’ 상병. 참수리 357호 대원들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고된 훈련 속에 서로를 의지하며 가족 같은 존재가 되어간다. 무더운 여름과 함께 월드컵의 함성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한국과 터키의 3, 4위전 경기가 열리던 그날 서해 바다 한 가운데에 포성이 울리는데…

▪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 2015)
장르 – 액션, 스릴러, SF, 공포, 어드벤처 / 미국 / 125분
출연 -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타이 심킨스, 닉 로빈슨
줄거리 - 살아있는 모든 것을 압도할 그들이 깨어났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새롭게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는데… 돌아온 공룡의 세상! 인류에게 닥친 최악의 위협!

▪ 극비수사
장르 – 드라마, 범죄 / 한국 / 107분
출연 - 김윤석, 유해진, 송영창, 이정은
줄거리 - 1978년 부산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
한 아이가 유괴된 후, 수사가 시작되고 아이 부모의 특별 요청으로 담당이 된 공길용 형사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극비 수사를 진행하기로 한다. 한편, 가족들은 유명한 점술집을 돌아다니며 아이의 생사여부를 확인하지만 이미 아이가 죽었다는 절망적인 답만 듣게 되고, 마지막으로 도사 김중산을 찾아간다.

▪ 소수의견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6분
출연 - 윤계상, 유해진, 김옥빈, 이경영
줄거리 - 지방대 출신, 학벌 후지고, 경력도 후진 2년차 국선변호사 윤진원(윤계상). 강제철거 현장에서 열여섯 살 아들을 잃고, 경찰을 죽인 현행범으로 체포된 철거민 박재호(이경영)의 변론을 맡게 된다. 그러나 구치소에서 만난 박재호는 아들을 죽인 건 철거깡패가 아니라 경찰이라며 정당방위에 의한 무죄를 주장한다. 변호인에게도 완벽하게 차단된 경찰 기록, 사건을 조작하고 은폐하려는 듯한 검찰, 유독 이 사건에 관심을 갖고 접근해오는 신문기자 수경(김옥빈). 진원은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님을 직감하고, 선배인 이혼전문 변호사 대석(유해진)에게 사건을 함께 파헤칠 것을 제안한다.

▪ 19곰 테드 2
장르 – 코미디 / 미국 / 115분
출연 - 마크 월버그, 아만다 사이프리드, 세스 맥팔레인, 리암 니슨
줄거리 - 왕따에게도 왕따 당하던 8살 존(마크 월버그)의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살아 움직이게 된 테드(세스 맥팔레인)! 무적의 썬더 버디로 30년 동안 철없고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던 둘은 테드가 인간이 아니라 물건(?)이라는 법원의 판결로 멘붕에 빠진다. 빡친 테드는 존과 함께 자신의 인권(?)을 입증하기 위해 승률 99.8% 변호사 사만다(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찾아가는데……

▪ 나의 절친 악당들
장르 – 범죄, 액션, 코미디 / 한국 / 109분
출연 - 류승범, 고준희, 류현경, 샘 오취리
줄거리 - 인턴 지누에게 첫 번째 임무가 내려진다. 그동안 감시해온 차량의 이동라인을 완벽하게 파악해 상세히 보고하는 것. 하지만, 뒤쫓던 차가 대형트럭과 충돌하면서 그의 임무 수행은 순식간에 실패로 돌아간다. 한편, 사고수습을 위해 달려온 렉카차 운전자 나미는 반파된 차량 뒷좌석에서 수상한 가방을 발견하고, 그녀를 뒤쫓아온 지누 역시 가방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함께 나눠 갖기로 한다. 하지만 이때부터 두 사람은 가방을 되찾으려는 일당의 표적이 되고, 위험천만한 상황 앞에 놓인 지누와 나미는 악랄한 추격에 맞서 더 지독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 정글번치 : 너구리 해적단과 보물지도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프랑스 / 66분
출연 - 전태열, 김하영, 안효민, 현경수
줄거리 - 아빠가 남겨 준 신비의 보물지도를 너구리 해적단에게 빼앗기고만 수지! 정글을 지키는 타이거 펭귄 모리스와 친구들은 보물 지도를 다시 되찾기 위해 수지와 함께 바다로 떠난다. 전설의 옐로우 드래곤이 살고 있다는 보물섬, 모리스와 수지, 그리고 친구들은 너구리 해적단을 물리치고 무사히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 데모닉
장르 – 공포, 스릴러 / 미국, 영국 / 83분
출연 - 마리아 벨로, 프랭크 그릴로, 코디 혼, 더스틴 밀리건
줄거리 - 일가족 살인사건이 일어난 아미타빌 마을 저택. 초자연적 사건이 벌어진 해리스빌에 위치한 낡은 농가. 그리고....집단 살인사건이 일어난 마서 리빙스턴 폐가. 저명한 초자연 연구가 워렌 부부를 통해 알려진 이 집들은 아직 존재하고 있으나, 사람이 살고 있지는 않다. 그러던 어느 날, 6명의 젊은이들이 리빙스턴 폐가를 찾아와 이 집의 금기를 깨는데...

▪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장르 – 미스터리 / 한국 / 99분
출연 - 박보영, 엄지원, 박소담, 공예지
줄거리 - 어느 날부터, 학생들이 하나 둘 이상 증세를 보이다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주란(박보영)은 사라진 소녀들을 목격하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교장(엄지원)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우수학생 선발에만 힘쓸 뿐이다. 학교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에 의문을 품은 주란, 하지만 곧 주란에게도 사라진 소녀들과 동일한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1938년 기록조차 될 수 없었던 미스터리가 드러난다!

▪ 심야식당
장르 – 드라마 / 일본 / 120분
출연 -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기리 조, 타카오카 사키, 타베 미카코
줄거리 - 도쿄의 번화가 뒷골목,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밥집이 있다. 모두가 귀가할 무렵 문을 여는 ‘심야식당’. 영업시간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주인장이 가능한 요리는 모두 해주는 이 곳 마스터(코바야시 카오루)는 손님들의 허기와 마음을 달래줄 음식을 만든다. 그리고 그 곳을 찾는 단골 손님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