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포털 사이트에 기미 없애는 방법을 검색했을 때, ‘장희빈미안법’이 많은 후기와 인기를 끌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은 100%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해롭지 않게 기미잡티제거 및 주근깨 제거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천연팩이다. 몇 만원대의 가격대에 3~4개월 이상을 사용할 수 있어 기미치료비용을 줄이는데 톡톡한 ‘효자상품’이라고 알려져 있다.

기미잡티제거 및 피부 잡티제거에 효과적인 이 제품은 일반용과 민감용으로 나눠져 있어,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메리트다. 일반용에는 총 12가지, 민감용에는 총 9가지의 천연분말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내용물들은 다음과 같다.

 

일반용 –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쌀겨, 백복령, 살구씨, 흑축, 연근 (총 12가지)
민감용 – 녹두, 율무, 감초, 백강잠, 백복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 (총 9가지)

‘장희빈미안법’은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100% 천연재료 분말이 사용되므로, 민감한 피부면서 기미잡티제거를 원하는 피부에 사용하기 알맞다고 한다. 기미에좋은천연팩 사용법은 이 분말들을 그릇에 담고 물을 넣어 반죽을 만든다. 이 반죽을 얼굴에 바르고 약 15분 뒤 물 세안이나 천연비누로 가볍게 씻어낸다.

일주일에 2번 내지 3번 사용만으로 얼굴잡티제거는 물론 기미잡티제거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집에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찾는 사람들의 호응을 끌고 있다고 한다. 바쁜 직장인과, 가사에 지친 주부들의 피부 휴식은 천연팩이 효과적이라고 한다.

장희빈미안법 관계자는 ”기미제거 천연팩을 사용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 몇 가지를 들어보자면 세안 할 때 일반 세안 제품을 사용 할 경우 성분이 씻겨나가 기미제거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반드시 물세안과 천연비누로 천연팩의 성분을 지켜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세안 후 3시간 이내에는 일반화장품 사용을 하지 않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천연성분을 지키기 위해서는 일반 화장품 대신 천연오일이나 알로에겔로 보습을 해 주는 것을 권하는 바이다. 올 여름 지친 피부에 단비 같은 휴식을 주는 장희빈미안법으로 깨끗한 피부는 물론 고민까지 싹 털어버리는 것은 어떨까?”라며 제안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