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 최대 take-out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독도 사랑 캠페인 제 2탄으로 페이스북 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마루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hickenmaru9057577)에서 독도사랑 캠페인 영토편 영상을 전체 공개로 공유한 뒤, 댓글로 공유 URL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번 달 17일까지며, 2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치킨마루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치킨마루는 지난 6월에도 ‘독도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함께 대한민국 땅 독도를 알리는 독도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선보인 바 있다.

역사 편과 영토 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독도에 얽힌 우리나라 역사와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로서 갖는 의미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역사 문헌에도 기록된 바와 같이 독도는 예로부터 대한민국 영토의 시작점이자 가치의 출발점으로 여겨진다.

한국 및 독도 홍보 전문가로 불리는 서 교수는 이번 치킨마루의 뜻 깊은 행보에 재능기부로 함께해, 기업 홍보 영상에는 최초로 출연했다. 서 교수와 함께한 치킨마루의 독도 사랑 캠페인 영상은 6월 1일부터 공중파 TV에서도 방영되고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지난 6월 독도 사랑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치킨마루의 18만 페친분들의 성원으로 영상 유튜브 조회수가 7만을 돌파했다”면서, “독도는 맑은 날 울릉도에서 또렷이 보이는 분명한 대한민국의 영토로 우리 땅 가치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사실을 세계 곳곳에 알리기 위해 치킨마루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치킨마루 관계자는 “한 번 맛보면 중독되는 매력의 '독한치킨' 치킨마루는 대한민국 먹거리를 감독(監督)하고 고객들의 마음을 필독(必讀)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캠페인을 바탕으로 치킨마루는 광복 70주년을 맞는 올해 대한민국 영토 독도(獨島)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 국내의 젊은 세대들과 세계 속에 한국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2013년에는 한국과 독도를 소재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올해 어린이날에는 ‘찾아가는 독도학교 시즌 2’를 후원해 천안 독립기념관 독도학교에 직접 방문하기 힘든 지역의 소외계층 어린이 및 청소년을 서 교수가 찾아가 독도 관련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