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초중고 커뮤니케이션 전문교육기관 키즈스피치 마루지 분당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차별화된 특강 ‘스피치 280’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2회 80분 몰입스피치교육 형태에서 인용하여 명명된 ‘스피치 280’ 프로그램은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까지 학년별 커뮤니케이션 교육 특성에 맞게 구성되었다. 인성 함양과 언어 기초를 다듬을 필요가 있는 초등 저학년을 위한 몰입형 감성스피치, 초등 고학년의 논리력 구축과 다양한 주제에 대한 임기응변을 키우는 몰입형 토론스피치, 그리고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자신의 꿈에 대비하며 미리 진로 모색과 면접 연습까지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진로스피치까지 단계별로 다양한 과정이 마련돼 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분당센터 관계자는 “학기 중 기본 교과과정 수업으로 별도로 시간을 낼 수 없었던 학생들이나 방학을 맞아 색다른 교육형 체험이 필요한 학생들이 스스로를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단기간 내 깊이 있는 커뮤니케이션 교육의 장을 만끽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매 방학마다 해외에서 단기 귀국한 유학생에서부터, 하반기 대회 및 선거를 준비하는 초등학생, 각종 시험의 면접 스킬을 점검하고 싶은 중학생 및 고등학생에 이르기까지, 마루지 분당센터의 특강 수료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분당센터는 “방할 때마다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며 “분당센터 고유의 혜택이 다양하게 탑재된 멤버십 카드 발급과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도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방학특강 신청자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예체능 융합형 특강과 외부 전문가 초청 강연회도 무료로 참가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로미디자인랩’과 진행하는 아트스피치 2차 특강과 ‘우리 아이의 소통형 리더십’에 대한 교양 강연(교육의 뜰 김광일 대표 진행)이 진행 예정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즈스피치 마루지 분당센터 홈페이지(www.mrjbd.com) 및 전화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