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업체인 주식회사 에스티아이모바일이 천연가죽과 장인의 손길로 만든 스마트폰 케이스 ‘엘르시앙 시크릿 케이스’를 출시했다.

에스티아이모바일 관계자는 “30년 이상 천연가죽 소재만 다뤄온 장인의 정성이 한 땀 한 땀 깃들어진 명품 케이스가 탄생했다”며 “또한 유수 명품백에 사용되던 독일 쿼트만 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패션의 도시 ‘파리’의 감성을 살린 디자인을 입힌 것이 엘르시앙 시크릿 케이스만의 차별화 점”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엘르시앙 시크릿 케이스는 제품 뒷면에 ‘히든포켓’ 부분을 도입해 중요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카드나 현금을 안전하고 용이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기능은 살리되 디자인 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또한 전면원형 금장과 뒷면 반원모양의 금장 디자인을 배치해 엘르시앙 고유의 포인트 디자인을 구현한 점도 눈길을 끈다.

 

출시 모델은 아이폰6 케이스, 갤럭시S6 케이스, 갤럭시S6엣지 케이스, 갤럭시노트3 케이스 등 총 7종의 케이스다. 디자인에 따라 엘르시앙 시크릿 칼프 10종, 엘르시앙 시크릿 오플 3종, 엘르시앙 시크릿 사피아노 베르닉 1종, 엘르시앙 파이톤 3종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도 넓다.

한편, 에스티아이모바일은 엘르시앙 케이스 출시와 더불어 ‘명품백의 주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7월 9일까지 엘르시앙 케이스를 구매한 후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7월 10일 발표된다.

추첨에 당첨된 1등 한 명에게는 정품 루이비통 튀렌느가, 2등 한 명에게는 정품 루이비통 페이보릿 등 특별하고 값진 선물이 주어진다.

엘르시앙 케이스 및 경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lucie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르시앙 케이스는 전국의 교보핫트랙스 매장 등 스마트폰 악세서리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