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검정고시 인터넷강의 전문교육 ㈜아토즈에듀 검패스(www.gumpass.com)가‘ 2015년 1차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제도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주관하는 것으로 콘텐츠 및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고 손쉽게 콘텐츠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포털, 이러닝, 방송, 영화, 음악 등 온라인 상의 모든 콘텐츠가 대상이 되며 서비스 이용 안정성, 기능성, 편의성, 서비스 제공 업체의 기업 성과, 재무상태 등의 경영 평가를 바탕으로 전문가 및 실 이용자 평가단에 의한 심사를 거쳐 마크를 부여한다.

 

검정고시 전문 교육기관 검패스는 검정고시 이러닝 업계최초로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에 이어 우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전문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다.

이번 2015년 1차 품질인증 심사에는 총 25개 기업체 및 관공서가 포함돼 있다.

검정고시 전문그룹 검패스는 EBS 전·현직 유명강사로 구성됐으며 2014년 제1회 95.3%, 제2회 97% 적중률을 기록했다. 올해 치러진 1회 시험에서는 98.4% 적중률을 경신함으로 개정교육과정 출제기준에 최적으로 부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8월 5일에 예정된 제2회 검정고시에 맞춰 검패스는 기존 시험에서 일부 합격한 과목합격자와 일부 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을 위해 13만원 대 초저가인 ‘All Free 무한패스’를 론칭했고 속성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알맞은 핵심개념 총정리, 적중 모의고사, 기출문제풀이 강의를 제공하는 ‘Speed 패스’를 오픈 개강했다.

검패스 모든 동영상 강의는 일반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 무제한 수강 및 강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아토즈에듀 검패스 이러닝연구소 백유정 소장은 “수험생들의 관심과 격려가 있어 좋은 콘텐츠를 만들었고 검정고시 전문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학습에 최적화된 교육콘텐츠 개발에 앞장서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