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사람에게 입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입을 통해 음식물을 섭취하기도 하며, 입으로 말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입맞춤을 하는 등 사랑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재미로 보는 관상 ‘입’편,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1. 큰 입
얼굴에 비해 입이 큰 사람은 생각이 크고 호탕한 성격을 소유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활동적이고 결단력이 있어, 리더의 자질도 갖추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가 입이 크면 남성적인 성격이 강해, 남자들이 하는 직업을 갖는 경우도 많으며, 두툼한 큰 입술을 가진 경우는 성욕이 다소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2. 작은 입
얼굴에 비해 입이 작은 사람은 작고 사소한 것에 잘 놀라고, 독립심이 다소 약한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생활력이 약한 단점도 있다고 합니다.

3. 튀어나온 입
입이 튀어나온 사람은 약간 거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추진력과 생활력은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기주장이 강해 답답한 부분이 있기도 하다고 합니다.

4. 들어가 있는 입
입이 들어간 사람은 사색을 많이 하는 성격으로 실천력이 다소 약하다고 합니다. 다소 지나치게 신중하고 상대방을 의식하는 편으로 자기 주당을 잘 펴지 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입은 윤택이 있어야 하며, 벌릴때는 크고 다물었을 때는 작은 입이 좋은 입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관상에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공존 하는 법, 믿거나 말거나 관상 ‘입’편 이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