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마트폰, 컴퓨터로 인해 편리해진 세상. 그렇기 때문에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을 원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을 것이다. 기미 없애는 방법에도 그렇다. 시간을 쪼개서 따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도 평범한 직장인들에게는 힘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쉽게 집에서 기미치료를 하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추세다.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이라 하면, 화이트닝 제품이나 기미치료제, 기미치료약, 미백화장품, 천연팩 등을 들 수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 자주 애용되는 것으로는 기미잡티제거가 되는 천연팩으로 알려진 장희빈미안법이다. 100% 천연재료가 분말화되어 사용하는 것으로 사용법이 어렵지 않고, 한번 구입 하면 3개월 이상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을 가지고 있어, 생각보다 기미잡티제거비용이 저렴하다.

 

천연팩으로 기미잡티제거가 되는지 의아해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꾸준히 3~4개월 이상을 사용한다면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효과가 탁월하다고 사용자들은 말한다. 지역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40대 여성 Y씨는 기미와 주근깨가 많아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이라면 안해본 것이 없을 정도로 많은 기미잡티제거 방법들을 이용했지만, 오래된 얼굴 기미주근깨는 쉽게 없어지지 않아 속상했다. 하지만 장희빈미안법을 알게 되어 사용하기 시작한지 이제 3개월 차라고 전해진다.

Y씨는 “화학성분이 전혀 없이 율무와 녹두 감초, 쌀겨, 진주, 팥 등의 분말을 사용했으니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정말 건강한 기미없애는방법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그녀가 말하는 천연분말은 총 9가지에서 12가지로서 이 분말들을 물과 함께 섞어 반죽을 만든 뒤 얼굴에 바르고 10분 정도 뒤에 씻어내는 방식이다. 일주일에 2~3회 사용하는 것을 권장 한다.

또한 그녀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천연팩을 사용하고 처음엔 피부가 하얘지는가 싶더니, 자잘한 기미며 주근깨가 서서히 옅어지더라구요. 이젠 화장을 얇게 하고 다녀요” 전했따. 기미없애는방법으로는 물론 잡티제거와 주근깨도 사라지는 효과를 봤다고 말한다. 또하 천연성분을 지켜 기미제거와 주근깨제거 효과를 확실히 보려면 물로만 세안하거나 혹은 천연비누로만 세안하고, 3시간 이내에 일반화장품은 바르지 않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워킹맘인 그녀는 일주일 2번을 장희빈미안법을 이용해 피부 휴식타임을 즐기고 있다. 업무와 육아로 지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효과적인 피부관리법. 자연스러운 기미치료는 물론 얼굴잡티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천연팩은 집에서 편안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