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무더운 여름철이 바짝 다가온 듯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 계획 수립에 한창이다. 여름 휴가 장소로 많은 곳이 고려 되지만 그 중에서도 역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휴가지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해변이나 계곡, 워터파크 등 여러 물놀이 장소가 있는데 경상남도 김해는 장유폭포나 김해워터파크 등 이러한 장소를 갖춘 도시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이러한 물놀이 장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다. 재미있는 물놀이를 즐긴 후 찾아오는 배고픔을 달래줄 수 있는 음식점을 알아두는 것도 휴가 계획의 중요한 요소이다. 장유 맛집 ‘우담(http://www.woodam.kr/inc/)’은 갈비찜, 갈비탕, 함흥냉면 등을 맛있게 제공하여 여행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가족 단위뿐만 아니라 커플 여행객이나 단체 여행객들도 즐겨 찾는 김해 맛집 우담은 매콤한 양념의 갈비찜, 깊은 국물 맛의 갈비탕, 손으로 면발을 직접 뽑아내 만드는 시원한 냉면 등이 대표 메뉴로 사랑 받고 있으며 이미 많은 여행객들은 김해 맛집 추천이라는 입소문을 내고 있다.

또한 장유 맛집 우담은 대표 메뉴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입 맛에 맞출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러한 점도 김해 맛집 우담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으며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요리를 만든다는 것도 알려져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객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장유 맛집 우담은 찾아오는 여행객들을 위한 배려도 아끼지 않는다. 최근 바이러스를 99.9% 잡아 낼 수 있다고 알려진 고성능 공기청정기 2대를 배치하여 조금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더욱 넓은 공간 확보를 위해 매장을 확장 이전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적극 고려하고 있는 모습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전국민을 불안 떨게 한 메르스로부터 안전한 공간으로 알려져 단골 손님뿐만 아니라 김해가 생소한 새로운 방문객들도 김해 맛집 추천으로 우담을 선호하고 있다.

이렇게 즐거운 물놀이와 함께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 자체가 기억에 남는 여름 휴가 즐기기가 될 것이다. 장유 맛집 우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