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인천 송도신도시가 새로운 도심 속 관광지로 떠오르면서, 송도에서 맛집으로 꼽히는 ‘동원참치 송도센트럴파크점(대표 이명숙, http://www.songdotuna.com)’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최근 KBS 인기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송일국 부자의 영향과 각종 관광 시설의 발달로 인천 송도신도시가 당일 여행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연인이나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오붓하게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송도신도시 고급 식당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동원참치 송도센트럴파크점은 가족이나 연인, 그 외 단체 손님들이 조용하고 오붓하게 그들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매장은 총 70석의 좌석을 갖춘 14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손님이나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매장을 이용한 손님에 한해 무료로 제공되는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타지에서 차량을 가지고 방문한 손님들에게 편리함을 더해주고 있다.

 

동원참치 송도센트럴파크점의 이명숙 대표가 무엇보다 신경을 쓰는 부분은 매장과 음식의 청결도이다.

매일 매장 문을 열 때마다 모든 부분을 하나하나 신경 쓰며 체크하는 것은 물론, 직접 공급받는 최고급 참치임에도, 여러 번의 신선도와 안전도 체크를 통해 최종적으로 음식을 제공한다고. 이 대표의 이러한 철저한 관리 덕분에 이미 송도신도시 내에서 해당 매장은 맛있으면서도, 믿을만한 고급식당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동원참치 송도센트럴파크점 이명숙 대표는 “인천에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우리 매장을 회식, 각종 모임 등을 위해 찾아주시고 계신데, 다른 지역 분들께서도 입소문을 듣고 찾아와주시는 걸 보면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라며, “앞으로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최고급 참치만을 제공해, 송도 신도시 내 1순위 맛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동원참치 송도센트럴파크점은 인천지하철 센트럴파크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이용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11번가, 옥션, 신세계몰 등 온라인 오픈마켓을 활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해당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