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 패션 주얼리의 선두 러브마크 바이 미니골드에서 6월 24일,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 러브스타 콜렉션을 전격 출시한다.

러브스타 콜렉션은 어두운 밤하늘에 홀로 반짝이는 별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어느 각도에서나 별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러브스타 콜렉션은 러브스타 메인 목걸이, 귀걸이, 반지 세트 및 다양한 데일리 제품을 구성한 Gift Box로 출시된다. 특히 매일 다른 느낌의 주얼리로 더욱 여성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기프트 박스는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올여름 여성들의 쥬얼리 잇 아이템으로 자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얼마 전 러브마크 바이 미니골드의 뮤즈 박수진의 결혼 발표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던 메리조엘 블랙 시계와 러브코인 목걸이 등 일명 박수진 쥬얼리의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미니골드는 이번에 출시되는 러브스타 콜렉션 역시 Love In Star 박수진의 메시지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미니골드는 6월 24일 러브스타 콜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단 하루 동안만 게릴라 이벤트로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러브스타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미니골드에서는 현재 QUICK DELIVERY 빠른배송 이벤트와 택배비 무료 A/S 이벤트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한편 매월 다양한 특가이벤트와 기획전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미니골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Love Step Collection, Love Clare Collection, 롱 귀걸이 컬렉션, 여름 맞이 팔찌/발찌 기획전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올 여름 시원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핫 아이템 썸머 쥬얼 워치도 판매 중에 있다. 여름 한정판매로 출시 된 썸머 쥬얼 워치는 오는 8월 31일까지만 구입할 수 있다.

러브마크 바이 미니골드의 신제품 러브스타 콜렉션 제품 구매는 전국 미니골드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