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패스코리아(www.epasskorea.com)는 지난 6월에 치러진 CFA 시험의 예비합격생을 대상으로 2016년 CFA 대비 강의 수강료를 최대 20% 할인하는 ‘합격예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합격예감 이벤트는 지난 6월 cfa 레벨 1,2 응시생 중 합격에 자신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는 2016년 6월 CFA 레벨 2,3 대비 강의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합격 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지금 바로 상위 레벨 대비 공부가 가능하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강의를 지원하며 11월에 출간되는 2016년 CFA 슈웨저 교재를 수강생에 한해, 50% 할인가로 예약 판매한다.

이번 합격예감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레벨2 과정에서는 레벨2 시험 출제비중의 절반을 차지하는 Equity, FRA, Corporate Finance 과목의 강의를 제공하며, 레벨3 과정에서는 Essay 문제를 철저히 준비하기 위해 Behavioral Finance, Private Wealth Management, Institutional Investors 과목의 강의를 제공한다. 선수과목에 사용되는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합격예감 이벤트를 신청하고 불합격했을 경우에는 재수강이 필요한 레벨의 강의로 전환하고 차액은 환불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