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디지털시대, 넘쳐나는 브랜드와 정보 속에서 사람들은 신뢰할 수 있고 차별화된 정보를 찾고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한다.

이런 시대 흐름 속에 자기발전과 세상과의 소통, 트랜드를 리드하기 위해 열정적인 활동과 노력, 그만의 크레이티브한 아이디어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터 장완재(릴라킹)씨가 블로그 구독자 1만명 돌파를 기념해 개인이지만 퍼스널 브랜드 릴라킹 블로그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가 되고 있다.

 

6년 가까이 운영한 장완재씨의 블로그는 즐겁고 스마트한 세상이라는 컨셉으로 누적 방문자수가 2,300 만 명이 넘고 장완재씨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속 컨텐츠를 반영해 많은 이들과 진솔하고 정직하게 소통하는 영향력이 강한 블로그 중 하나이다.

이에 디지털마케터 장완재(릴라킹)씨는 퍼스널브랜드 릴라킹 블로그 구독자 1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사비를 털어 릴라킹 블로그 해피 이벤트를 개최 한다고 한다.
2015년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릴라킹 블로그 이벤트는 릴라킹과 소통을 하기만 해도 응모가 되는 이벤트로 우수한 소통(활동)을 해준 구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니콘 쿨픽스 카메라, 화장품, 기프티콘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한다.

상장기업 디지털마케터로 근무하고 있는 장완재씨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릴라킹이라는 퍼스널브랜드를 통해 여러 디지털 플랫폼에 투자하고 직접 운영하며 세상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그만의 차별화된 컨텐츠 해석력과 표현력, 세상을 바라보는 올바른 시선, 다채널 플랫폼(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빙글, 폴라,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RSS사이트 등)에서의 꾸준한 활동과 노력이 있기에 커뮤니케이션이의 의미로 대변되는 릴라킹은 매력적인 퍼스널 브랜드가 아닐까 싶다.

꾸준한 자기개발과 노력을 통해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세워나가며 이를 어떻게 실천해야 하는지를 보여주고 있는 디지털시대의 퍼스널 브랜드 리더 릴라킹(http://www.lillaking.com) 릴라킹 장완재씨가 말하는 퍼스널 브랜드의 핵심은 "자신을 솔직히 드러내는 정직함에서 비롯되며 이를 통해 쌓이는 신뢰가 바로 진정한 퍼스널 브랜드로 기억 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