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19일 새벽 1시 GS홈쇼핑을 통해 소개됐던 ‘존마스터스오가닉’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소개된 제품은 시츄러스&네롤리 디탱글러와 아르간오일이다.

존마스터스오가닉은 30대 여성 사이에서 급속하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천연 오가닉 브랜드 75%~100% 천연성분이 들어간 천연샴푸와 컨디셔너 등의 헤어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시츄러스&네롤리 디탱글러의 경우 별도의 드라이나 셋팅기로 스타일링을 하지 않아도 모발이 차분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된다. 일반 린스나 컨디셔너는 모발에만 바르고 헹궈야 하지만 시츄러스&네롤리 디탱글러는 모근을 막지 않아서 두피에도 안전하게 바를 수 있다. 여기에 프로테인까지 함유해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아르간오일은 오메가6와 비타민E가 함유된 100% 아르간오일로 두피와 모발은 물론,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만능오일이다. 모발 끝에 영양을 공급해 끊어짐을 방지하며 건조한 피부에도 쉽게 흡수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손상된 모발에도 적합하며 염색하고 사용할 시 염색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USDA 인증까지 획득하며 안정성을 검증받은 존마스터스오가닉은 유화제, 실리콘, 인공향, 착색료, 파라벤 등의 화학성분 대신 올리브유지방, 식물성오일, 비타민C, 수목나무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해 최소한의 자극으로 두피건강과 탄력 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임신부와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홈페이지 후기를 통해 “천연성분이라 자극도 없고, 모발이 탱탱해졌다” “머릿결이 정말 부드러워졌다” “민감한 피부인데 트러블이 전혀 안 생긴다” “천연성분의 세정제이지만 거품이 많이 난다”며 호평을 했다.

존마스터스오가닉 제품은 롯데월드 면세점과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신세계 센텀시티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1번가, CJmall, GSshop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johnmastersorgani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