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15.06.12~2015.06.14

[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5년 6월 12일부터 6월1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 2015)
장르 – 액션, 스릴러, SF, 공포, 어드벤처 / 미국 / 125분
출연 -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타이 심킨스, 닉 로빈슨
줄거리 - 살아있는 모든 것을 압도할 그들이 깨어났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새롭게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는데… 돌아온 공룡의 세상! 인류에게 닥친 최악의 위협!

▪ 샌 안드레아스
장르 – 액션, 스릴러 / 미국 / 114분
출연 - 드웨인 존슨,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칼라 구기노, 콜튼 헤인즈
줄거리 - 샌 안드레아스 단층이 마침내 끊어져 규모 9의 강진이 발생하자 구조헬기 조종사 드웨인 존슨은 사이가 멀어진 아내와 함께 외동딸을 구하기 위해 최악의 상황 속으로 뛰어든다. 세상이 무너지는 마지막 순간, 당신은 어디에서 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

▪ 매드 맥스 : 분노의 도로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오스트레일리아 / 120분
출연 - 톰 하디,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 휴 키스-바이른
줄거리 - 핵전쟁으로 멸망한 22세기. 얼마 남지 않은 물과 기름을 차지한 독재자 임모탄 조가 살아남은 인류를 지배한다. 한편, 아내와 딸을 잃고 살아남기 위해 사막을 떠돌던 맥스(톰 하디)는 임모탄의 부하들에게 납치되어 노예로 끌려가고, 폭정에 반발한 사령관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는 인류 생존의 열쇠를 쥔 임모탄의 여인들을 탈취해 분노의 도로로 폭주한다. 이에 임모탄의 전사들과 신인류 눅스(니콜라스 홀트)는 맥스를 이끌고 퓨리오사의 뒤를 쫓는데...

▪ 스파이
장르 – 액션, 코미디 / 미국 / 122분
출연 - 주드 로, 제이슨 스타뎀, 멜리사 맥카티, 로즈 번
줄거리 - 현장 요원들의 임무 수행을 돕는 CIA의 내근 요원 수잔 쿠퍼(멜리사 맥카시). 외모, 임무 수행 등 완벽한 최고의 요원 브래들리 파인(주드 로)의 파트너로 임무를 수행을 하던 중, 핵무기 밀거래를 추진하는 마피아들에게 CIA 현장 요원들의 신분이 모두 노출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피아들이 모르는 내근 요원 수잔은 CIA의 최대 위기를 극복하고 핵무기의 밀거래를 막기 위해 현장에 투입된다. 그러나, 그녀를 못 믿는 ‘자칭’ 최고의 요원 릭 포드(제이슨 스타뎀)가 그녀와 별개로 임무를 수행하면서 그녀의 미션은 위기에 직면하게 되는데…

▪ 간신
장르 – 시대극, 드라마 / 한국 / 131분
출연 -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 임지연
줄거리 -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는 자가 득실거리니, 그야말로 간신들의 시대가 도래 했다.

▪ 악의 연대기
장르 – 스릴러 / 한국 / 102분
출연 - 손현주, 마동석, 최다니엘, 박서준
줄거리 - 특급 승진을 앞둔 최반장은 회식 후 의문의 괴한에게 납치를 당한다. 위기를 모면하려던 최반장은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르게 되고, 승진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기로 결심한다. 이튿날 아침, 최반장이 죽인 시체가 경찰서 앞 공사장 크레인에 매달린 채 공개되고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힌다. 자신이 저지른 살인 사건을 담당하게 된 최반장은 좁혀오는 수사망에 불안감을 느낀다.

▪ 꼬마 유령
장르 – 판타지 / 독일, 스위스 / 92분
출연 - 요나스 홀덴리에데르, 에밀리 쿠쉐, 니코 아르퉁, 헤르베르트 크나우프
줄거리 - 오래된 성에 살고 있는 꼬마 유령의 소원은 단 한 번만이라도 낮 세상을 구경하는 것. 그런데 어느 날 기적처럼 꼬마 유령의 소원이 이루어진다! 하지만 기쁜 것도 잠시, 환한 햇빛에 닿은 꼬마 유령의 몸은 새까맣게 변해버렸다! 마을은 정체불명 새까만 꼬마 유령의 등장에 공포에 휩싸이고, 꼬마 유령은 온 마을 사람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그런 꼬마 유령을 도와줄 사람은 꼬마 유령의 본 모습을 아는 마을의 개구쟁이 삼총사뿐! 과연, 꼬마 유령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

▪ 은밀한 유혹
장르 – 범죄, 로멘스, 멜로 / 한국 / 110분
출연 - 임수정, 유연석, 이경영, 박철민
줄거리 -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 당하고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며 하루하루 희망을 잃어가던 ‘지연’(임수정). 그런 그녀 앞에 젊고 유능한 비서 ‘성열’(유연석)이 나타나 그녀의 인생을 바꿀 거대한 제안을 한다. 그 제안은 바로 천문학적인 재산을 소유한 마카오 카지노 그룹의 ‘회장’(이경영)을 사로잡아 그의 전 재산을 상속받는 것. 단, 성공 시 그 재산의 절반을 ‘성열’과 나누는 것을 조건으로 내건다.

▪ 무뢰한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 한국 / 118분
출연 - 전도연, 김남길, 박성웅, 곽도원
줄거리 - 범인을 잡기 위해선 어떤 수단이든 다 쓸 수 있는 형사 정재곤(김남길 扮). 그는 사람을 죽이고 잠적한 박준길(박성웅 扮)을 쫓고 있다.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실마리는 박준길의 애인인 김혜경(전도연 扮). 재곤은 정체를 숨긴 채 혜경이 일하고 있는 단란주점 마카오의 영업상무로 들어간다. 하지만, 재곤은 준길을 잡기 위해 혜경 곁에 머무는 사이 퇴폐적이고 강해 보이는 술집 여자의 외면 뒤에 자리한 혜경의 외로움과 눈물, 순수함을 느낀다. 오직 범인을 잡는다는 목표에 중독되어 있었던 그는 자기 감정의 정체도 모른 채 마음이 흔들린다. 그리고 언제 연락이 올 지도 모르는 준길을 기다리던 혜경은, 자기 옆에 있어주는 그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 엘리펀트 송(Elephant Song , 2014)
장르 – 미스터리, 드라마 / 캐나다 / 99분
출연 - 브루스 그린우드, 자비에 돌란, 캐서린 키너, 캐리 앤 모스
줄거리 -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진 정신과 의사 로렌스,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만이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 진실의 열쇠를 손에 쥐고 그가 제시한 세 가지 조건. 내 진료기록을 절대 보지 말 것! 간호사 피터슨을 배제시킬 것! 그리고 내게 초콜릿 박스를 선물할 것! 오늘, 그가 준비한 완벽한 하루가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