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19일 GS홈쇼핑을 통해 방영되었던 ‘존마스터스오가닉’이 소비자들로부터 엄청난반응을 확인했다. 이날 gs홈쇼핑 방송에서 처음으로 천연 유기농 원료로 만든 천연샴푸 등을 선보인 존마스터스오가닉은 방송 내내 주문전화가 끊이지 않았음은 물론, 방영 후에도 전화가 쇄도하며 폭발적인 판매행진을 벌였다.

 

존마스터스오가닉이 선보인 시츄러스&네롤리 디탱글러, 아르간오일 등은 순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염색 및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나며 건강하게 가꿔준다. 청담동 살롱에서 받는 고급케어를 집에서도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다.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부 브랜드가 30~50%의 천연성분만으로 유기농이라는 타이틀을 붙이는 것과 달리, 75%~100% 천연성분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임신부와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가 두텁다.

특히 시츄러스&네롤리 디탱글러는 별도의 드라이나 고데기로 스타일링을 하지 않아도 모발이 차분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된다. 일반 린스나 컨디셔너는 모발에만 바르고 헹궈야 하지만 시츄러스&네롤리 디탱글러는 모근을 막지 않아서 두피에도 안전하게 바를 수 있으며, 헹궈내도 되고 헹궈내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여기에 프로테인까지 함유해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기농 인증 마크 USDA 인증과 유럽 토양협회에서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며, 안정성을 검증받은 존마스터스오가닉은 엘르 그린스타스 어워드 2014, 맥심 베스트 오브 그루밍 어워드 2014, 내추럴 헬스 매거진 뷰티 어워드 2014, 베럴 뉴트리션 ‘베스트 오브 내추럴 뷰티' 2014 등 10곳이 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그 권위를 인정받았다.

존마스터스오가닉의 제품은 롯데 소공, 신세계 부산, 신라 김포 면세점과 ssg청담, 신세계 본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청담동 이경민 포레 살롱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과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CJmall, GSshop, Hmall 등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존마스터스오가닉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johnmastersorgani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6월 26일까지 회원가입 후 첫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샘플 5종과 3,000P, 5%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