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음식점이 화제다.

1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는 '집안을 일으켜 세운 스타들의 으리으리한 효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7위에 오른 효녀 스타는 박신혜다. 박신혜는 앞서 '삼시세끼-정선편' 게스트로 출연해 양대창, 볶음밥 등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이서진과 택연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삼시세끼'에서 박신혜는 "부모님이 양대창집을 운영한다"며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이 모두 먹을 수 있는 양대창을 준비해 와 감탄을 자아냈다.

▲ '삼시세끼'에 출연한 박신혜가 출연진과 스테프들이 먹을 수 있도록 양대창을 준비해왔다.(출처/tvN)

박신혜는 아역배우 때부터 10년간 번 돈으로 부모님께 식당을 차려드리고, 시간이 날 때마다 그곳에서 서빙을 하거나 양대창을 굽는 일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박신혜 부모님의 양대창집이 이목을 끄는 가운데 박신혜의 절친 배우 장근석의 과거 음식점 인증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장근석은 지난 2013년 네이버 라인을 통해 "박신혜 어머님이 운영하는 양대창 집에서 양대창 먹었다. 정말 맛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근석은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대창집에서 식사하고 있다. 특히 그는 박신혜와 절친한 사이임을 과시했고 음식점을 홍보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