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내수침체로 부진을 겪고 있는 한국기업과 달리 일본의 기업들이 엔저의 바람을 타고 승승장구 하고 있다. 연일 최저치를 갱신하고 있는 엔화로 인해 기업의 수익률과 가격경쟁력이 대폭 상승한 영향이다.

지난 20여년간 장기적 침체를 겪었던 일본경제가 다시 살아날 조짐을 보이며 일본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수도 대폭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폐쇄적인 일본기업의 특성으로 일본 대학 진학은 필수. 이에 지난해만 일본 대학 합격자 267명을 배출한 시사일본어학원의 ‘시사 EJU plan’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대학 진학전문 EJU plan은 국내를 넘어 세계최고의 일본 대학 진학률을 기록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시사일본어학원 EJU plan은 오직 학생만을 바라보며 학생의 인생을 설계한다는 목표로 관련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시사 EJU plan의 강점은 최초의 EJU 전문학원으로 지난 10년간 축적해온 노하우에 있다. 일본명문대 출신의 영역별 강사진을 보유, 일본유학을 준비하는 입문반에서 면접반까지 특화되고 세분화된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매년 진행되는 시사일본어학원의 일본 명문대학 답사과정은 입시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지난해 6월 실시한 시사일본어학원 답사에서는 일본 동경지역 8개 명문대학을 탐방하며 시사 OB들과 교류, 리얼한 일본 대학 입시정보와 생활정보를 얻어 참석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시사 EJU의 또 다른 강점은 일본 대학의 입학추천권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교육기관이라는 것이다. 특히 지난 10월 시사일본어학원 EJUPlan에서는 일본의 명문대학 칸세이 가쿠인 대학의 추천입학 합격증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이는 시사일본어학원 EJU가 칸세이 가쿠인 대학에 바로 입학이 가능한 추천권 2장을 확보하고 있었기에 가능했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은 오는 6월 28일 오후 2시 30분부터 강남캠퍼스 405호 에서 ‘EJU의 모든 것과 일본대학의 모든 것’을 주제로 EJU plan 일본대학진학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5, 2016년 EJU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이날 합동설명회에서는 일본대학 진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시사일본어학원이 진행하는 2015 시사EJU Plan 일본대학진학 합동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시사일본어학원 홈페이지(http://www.japansis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