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남하이퍼학원은 오는 6월 7일 최상위권만을 위한 6월 모평 하이퍼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모평 하이퍼설명회는 계열별 특성을 감안하여 인문계열, 자연계열 구분하여 진행된다. 6월 모평 출제경향분석, SKY, 의치 대입전략 수립 가이드라인, 6월 모평 이후 영역별 완전학습전략을 주제로 1,2 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1부는 “최상위권은 6평을 어떻게 해석해야하는가?” 라는 주제로 ▲‘응시집단·EBS 연계방침의 변화가 최상위권에 미치는 영향’ ▲‘나의 입시경쟁력지표 분석’ ▲‘SKY·의치 전형 분석 및 대입전략 가이드라인 확정’에 대하여 김병진 하이퍼학원 진학정보실장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설명회 2부는 “최상위권은 6평 이후 무엇을 해야하는가?” 라는 주제로 ▲‘6월 고득점자 최상위권 재학생의 몰락, 그 원인과 극복전략’ ▲‘6평 이후 학습전략관리의 성공과 실패 사례 비교분석’을 강남하이퍼학원 대표 강사가 설명한다. 각 과목별로 국어 강지연, 수학(인문) 주용철, 수학(자연) 황준규, 영어 유호종 선생의 강연이 준비되어있다.

강남하이퍼학원 신승범원장은 “목표가 다르면 설명회도 달라야 한다. 이번 6월 모평 하이퍼설명회는 일반적인 모평 분석 설명회와는 다르게 오직 ‘SKY와 의치대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준비되었다”며 “최상위권 재수학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강남하이퍼학원의 6월 모평 하이퍼설명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강남하이퍼학원의 6월 모평 하이퍼설명회는 2015년 6월 7일(일)에 백암아트홀에서 개최하며, 인문계열은 오전 11시에, 자연계열은 오후 3시에 진행한다. 참석자들에게는 강남하이퍼학원의 자료집과 HSP(Hyper Success planner)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6월 모평 하이퍼설명회는 선착순 예약제로 진행되어 비예약자는 참여할 수 없다. 참여예약 및 문의는 강남하이퍼학원 홈페이지(http://h1.hyperacademy.co.kr/index.do)와 전화문의(02-573-9001)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