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4년부터 꾸준히 인천, 부천지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있는 인천 부평에 있는 리즈탑어학원 웃겨토익강좌를 2015년 여름방학부터는 서울(강서구 민병철어학원)에서도 개설이 되어 서울 강서, 목동 지역과 김포 지역에 토익 을 배우려는 학생들에게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 중심에는 웃겨토익의 대표 스타강사 김경민 강사가 있다.

김경민 강사는 예전 강서구 민병철 어학원에서 최고의 자료, 그리고 확실한 스터디 관리등으로 이미 강서, 목동, 김포, 시화, 안산지역에서는 토익의 열풍을 일으켰던 강사이다.

 

이번에 웃겨토익 강사로 합류한 입문반 박효원 강사와 중급반 박미선 강사와 함께 최신 기출자료 뿐만 아니라 최고의 자료 그리고 쳬계적인 스터디와 학생 관리를 기반으로 하는 웃겨토익이 강서 구 민병철어학원에 상륙으로 이 지역 많은 토익커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인천, 부평, 부천, 주안 지역에서 입소문이 매우 빨리 퍼지고 있는 웃겨토익은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해 강사님과 조교선생님들이 항상 학생들과 함께 하여 모든 질문을 그때 그때 해결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서울 강서구 민병철 어학원에서 웃겨토익 수업을 듣게 될 모든 학생들을 위해 똑 같은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질문을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이번에 웃겨토익강사에 합류한 박효원, 박미선 강사는 오전타임에 입문반, 중급반 강의하고 김경민 강사는 저녁반 입문, 중급, 실전반 강의를 하면서 다시한번 강서, 목동, 김포지역 토익열풍이 예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