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경기 불황과 동반된 취업 난 때문에 여기 저기 걱정의 목소리가 많다. 하지만 곧 방학을 맞이할 대학생들은 이러한 취업 난을 돌파하기 위한 계획 짜기에 여념이 없다.

최근 스펙 과열 경쟁에 취업 준비생들이 노출되면서 스펙 위주의 채용 추세가 다소 약해진 감도 있지만 여전히 취업에 있어서 스펙은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다. 그리고 그 중 가장 일반적인 스펙은 바로 토익이다. 여전히 대부분의 기업들이 채용 요건에 토익 점수 기준을 집어 넣고 있는 실정이다. 토익은 반복적인 문제와 트렌디한 문제가 혼합되어 있다. 따라서 취업 준비생들은 이러한 흐름을 잘 잡아내는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 토익학원 ‘헤라토익(www.HERATOEIC.com)’ 측은 “Part5&6의 경우 기존의 흐름과 성격을 파악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 위주로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형파악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또한 “LC에서는 토익 문제에서 제시하는 뻔한 flow를 파악하는 것이 관건이며 답이 되는 Paraphrasing을 완벽하게 분석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강조했다.

Part2의 경우에 대해서는 “정답공식, 오답공식을 파악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밝혔다. 또 강남 토익학원 헤라토익이 주목 받는 이유는 목표 점수 별로 분반하여 강의 진행하기 때문이다. 600점 이상 목표 반은 수능 영어 이후 영어를 접하지 않았던 학생들이나, 취직 또는 승진 때문에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올려야 하는 예비 직장인 혹은 직장인을 수강 대상으로 한다.

강남 토익학원 추천으로 주목 받는 헤라토익 측은 “알짜배기 이론수업으로 쉽고 빠르게 학습이 가능하며 적중률 높은 문제만 모아 효율적으로 강의를 진행하여 600점 이상 목표 반 이지만 700점 이상이 나오는 수업”이라고 밝혔다.

또한 700점 이상 목표 반은 최신 기출문제 풀이로 문제 적응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수강생이나 국가고시 준비를 위해 단기간에 700점 이상을 획득하고 싶은 수강생들에게 적합하다. 헤라토익 측은 “700점 이상 목표 반은 700점 이상이 목표지만 800점~900점 이상이 나오는 수업으로 수업내용이 곧 시험문제.”라고 설명했다.

강남 토익학원 추천으로 주목 받고 있는 헤라토익은 정확한 출결 확인과 꼼꼼한 스파르타식 관리를 지향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