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갑자기 내선 전화가 먹통이라면 어떨까? 업무 중 갑자기 인터넷이 느려진다면? 처리해야 할 일은 산더미 같은데 생각만 해도 짜증이 솟구치지 않을 수 없다. 기업에서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이 같은 기초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그 중에서도 내선전화로 알고 있는 키폰은 업무와 직결된 기초 환경으로, 가장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에는 높은 초기 비용 등 기존 아날로그 키폰의 단점을 보완한 디지털 키폰 장치가 등장해 효율성과 안전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초기 구축 비용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사무실 이전이나 조직 변경 시 이전 역시 편리해 만족도가 높다. 또한 음감 역시 월등히 개선되면서, 디지털 키폰 장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키폰 전화기 못지 않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인터넷 환경이다. 일반적으로 기업에서는 인터넷 전용선과 함께 공유기, HUB를 연결해 온라인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하지만 직원 수가 20명~50명 이상 되는 기업이라면 공유기의 역할을 하는 VPN장비를 연결하는 것이 보안 문제 해결은 물론이고, 속도조절이 되는 QOS와 공인IP까지 동시에 제공 받을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이에 키폰 전문기업 아이티제로㈜는 기초 사무환경에서 가장 중요한 최상의 키폰(내선전화), 기업전용선, 보안(VPN, 방화벽, 네트워크공사, PC유지보수) 등을 통합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10년 이상 키폰 구축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는 물론이고, LX네트웍스, 두루안, 가드넷 등 국내 주요 VPN밴더와 제휴를 통해 차원이 다른 통합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이티제로㈜ 총괄매니저 이민혁 과장은 “최근 기업인터넷&전화 시장은 단순히 요금 절감, 단말기 무상제공, 번호변동 없음 등 세가지 요소만으로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어 실질적으로 전문적인 설계 제공 여부에는 관심이 적은 것이 사실”이라며 “아이티제로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요금이나 혜택은 물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통합적이고 스마트한 인프라 설계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제로㈜는 VPN 밴더사와의 제휴 및 사업확장을 기념해 ‘상품권도 받고 무려 6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폰 10대 이상 설치 시, 2주 무료체험에 한 달 추가, 공인IP 32개 ~ 1CASS를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10대 이상 시 5만원, 30대 이상 시 20만원, 50대 이상 시 30만원의 상품권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티제로㈜의 키폰, 전용선, 보안 통합 구축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tzer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