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스엔유와 희망보트가 공동 주최하고 남해 스포츠파크 내 대한야구캠프에서 개최될 남해뮤직페스티벌 ‘비키니앤탑’이 새로운 뮤직페스티벌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비키니앤탑’의 메인무대에서 펼쳐질 페스티벌의 열기를 북돋아줄 인기절정의 DJ, 유명 뮤지션 라인업과 함께 브랜드데이, 시크릿 프로그램 등 2030 청춘들에게 꿈같은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컨텐츠와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와 같은 내용들은 각종 SNS를 통해 ‘취향저격’, ‘화끈한 어른들을 위한 어른놀이터’, ‘국내도입이 시급한 꿈이 그리던 휴가’, ‘안구호강 남자들의 뮤직페스티벌’, ‘지루할 틈이 없는 마성의 축제’ 등의 내용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키니앤탑 조직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2030 젊은 청춘들에게 합리적이면서도 화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뮤직페스티벌 뿐 아니라 낮에는 남해 투어나 레포츠시설을 배치해 ‘비키니앤탑’ 프로그램만으로도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비키니앤탑의 협찬사 모집에도 각종 주류, 음료, 외식 브랜드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아직 참여하지 않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참여의사를 밝혀오고 있어 기존의 페스티벌들이 야시장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던 것과 차별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비키니앤탑의 주요 협찬사 및 부스 업체는 아직 비공개인 상태이며 3차 라인업 발표와 함께 발표될 것으로 보여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남해뮤직페스티벌 ‘비키니앤탑’의 라인업은 DJ nanli boorus(Dj DOC 이하늘), DJ OneTwo, DJ INDI-K(김원준),ChunJa 등 인기가수 출신의 DJ들과 Kisum, Cheetah, Soul dive, Olltii, DJ Unkle, DJ Charles, DJ HAWA, DJ HANMIN, DJ JUICY, DJ MIDORI, DJ Park, Jae-Hoon, DJ HAYOON, DJ joy, DJ NAVI, DJ BONNIE6, DJ APEX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6월 중 더욱 핫한 2차, 3차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비키니 앤 탑(Bikini&Top)‘의 티켓은 옥션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오후 6시부터 새벽2시까지 진행되는 DJ파티의 입장권은 2만원, 각종 부대시설과 먹거리부스, 캠핑존 입장권은 1만원, 캠핑시설은 4인기준 6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나 라인업은 홈페이지(http://www.sandyou.co.kr)이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