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더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음식점프렌차이즈의 반란을 불러일으킨 4+4 라는 키워드의 주인공 '불소식당'이 있다.

이벤트 시작 전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았던 '불소식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선호도는 물론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음식점창업자들한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불소식당이 이토록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한마디로 얘기하면 불소식당은 소비자의 심리를 알고 그 심리를 이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한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트랜드 보다 앞서거나 뒤쳐지지 않으려고 한다. 현재의 트랜드를 맞추는 것에 중점을 둔다.

아무리 맛이 좋아도, 아무리 가격이 싸고, 아무리 서비스가 좋아도, 고객이 몰라주면 그건 무의미한 일이 되어 버린다. 불소식당은 소비자를 만날 준비를 완벽히 해놓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그 공격적인 마케팅기법을 고스란히 가맹점주 및 예비가맹주점들에게 고깃집창업에 대한지속적인 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오픈 전에 이미 전문가들을 만들어낸다. 이런 부분에서 불소식당 본사임직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뜨거운 열기와 노력,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굿투비 이종근 대표는 “일반적인 예비창업자들은 아이들과 같을 수 있다. 혼자서는 모르는 것도 많고 무섭기도 하고 길을 잃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부모라는 존재가 필요한 것이다. 때문에 프렌차이즈 본사가 부모의 역활을 확실히 해야 한다”고 전했다.

불소식당의 홈페이지(http://www.bullso.co.kr/)를 통해 고깃집창업비용, 프렌차이즈창업 성공포인트, 프렌차이즈창업 안내 등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으며 불소식당의 설립자 (주)굿투비 이종근대표의 장사기법에 대한 강의 또한 들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