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행사로 예비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은 대구웨딩박람회가 5월 29~31일, 6월 5~7일 6일간 고구마웨딩전시관에서 개최된다.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부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웨딩플래너와의 1:1상담으로 어렵게만 생각했던 결혼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는 행사이기 때문에 예비신혼부부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거라고 업계관계자들은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가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예비신혼부부에게 만족도가 높았던 이유는 웨딩업체 중심이 아닌 소비자 중심의 웨딩박람회로서, 예비신혼부부가 원하는 결혼식 방향, 대구결혼웨딩 업체를 편하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랜 기간 대구결혼박람회를 주최했던 고구마웨딩의 박경애 대표는 예비신혼부부를 사은품으로 현혹하는 대구웨딩박람회 보다는, 믿을 수 있고, 실속 있는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박람회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지역최초로 서비스업계 최고기업 인증을 (MAIN-Biz 인증번호: 제 120302-01140) 받아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더욱더 신뢰와 공신력을 얻었으며, 대구 전지역의 웨딩홀, 웨딩샵, 신혼여행, 예물, 웨딩스튜디오, 본식촬영, 혼수업체 등이 참여하기 때문에 예비신혼 부부들이 꼼꼼하게 업체, 가격 비교를 통한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해놓은 것이 장점이다.

예비신혼부부에게 유익할 장이 될 대구웨딩박람회는 현장의 복잡함과 불편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인터넷으로 사전방문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미리 사전방문예약 신청 후 대구웨딩박람회 참여 시 대기할 필요 없이 웨딩전문 상담원이 배치되기 때문에 훨씬 더 효율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 공식 방문 사전예약은 홈페이지 ( http://wedyfair.co.kr/#10 ) 에서 가능하고 5월29일~6월7일까지 대구웨딩백화점 (대구 중구 삼덕동1가41-2)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